블로그에 대해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오프라인 강의 기회!! 놓칠 수 없어!!!

유용한 정보





<초보 블로거의 고백>

처음으로 블로그를 하겠다고 기웃거리던게 2009년 9월이었습니다. 모 잡지의 서포터즈 비스무리한 걸 하게 되면서 가장 대중적이고 만만한(?) N사의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지요. 처음에는 싸이월드 미니홈피보다 더 확장된 나만의 사이트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란게 마냥 어렵게만 느껴지고 아주 고질병인 게으름때문에 이냥저냥 유야무야됐지요.
그 뒤로  대학졸업을 하고 나름 장기백수가 되고 자신감도 잃고 정신놓고 있던 중, D음에서 "새내기블로그 아카데미"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새내기블로그 아카데미"가 뭐지??? 찬찬히 봤더니 아예 블로그를 접해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10주간 강의를 해주는 것이더라구요.  블로그에 대한 기본 지식도 없는 생초보인 저에게 딱! 맞은 과정이라 생각하게 되어 지원하게 되었고 10주의 강의를 통해 블로그의 기본부터 글쓰는 스킬까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10주의 강의가 끝나고 나서도 제 블로그는 그대로였습니다. 뚜렷한 목적의식 없이 끈기없이 시작한 블로깅은 그렇게 또다시 바다 위 표류한 배처럼 떠다니게 되었습니다.

<초보 블로거의 도전>

포스팅은 하지 않으면서 남의 블로그만 열심히 구경하다 우연히 다음뷰에서 에우르트님의 블로그 수익에 관련된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뒤로 에우르트님과 못된준코님의 블로그를 제집처럼 드나들며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지요.
하지만 블로그초보인 제가 블로그로 돈을 버는 법을 배우기란 참 쉽지 않았습니다. 이리저리 흩어져있는 정보를 일일히 찾아다니는데도 오랜 시간이 걸렸고 공부를 해도 모르는게 많았어요.
그러다 못된준코님의 블로그에서 Kay~님의 블로그를 알게 되면서 저의 공부에 탄력이 붙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수익에 대해 자세히 다루고 계시기 때문에 정말 도움이 되는 정보가 넘쳐나거든요.  

Kay~님이 최근에 블로그 수익에 관해 오프라인 강의를 하셨어요.
처음 오프라인 강의를 하신다고 하셨을 때 얼마나 반갑던지, 블로그에 대해 공부할때마다 글로만 돼있는 정보말고 직접 누군가 강의를 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해왔었거든요.
Kay~님의 블로그를 봤을 때 항상 블로그에 대해 고민하고 정보를 이웃들과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저같은 초보블로거나 더 큰 발전을 원하는 블로거들에게 큰 가르침을 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 수익에 대해 말씀하시지만 정말 핵심적인 부분은 알 수 없고 정보를 찾아다니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Kay~이 직접 강의하시는 이번 오프라인 강의는 블로그 수익에 대한 핵심적인 내용만을 강의해주실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특히 제가 약한 부분인(초보블로거이니 다 약합니다!!) 수익모델선정과 검색엔진 최적화, 포스팅방법에 대해 알려주실 예정이라고하네요. 그래서 저 초보블로거 히어로!!! 도전합니다. Kay~님의 오프라인 강의를 듣고 더욱더 발전하는 블로거 되겠습니다.

지난 번 오프라인 1강에 이은 이번 2강은 이런분들이 들으면 좋다고 합니다.
↓↓↓


저는 15가지 중에 11가지나 해당되네요.ㅋㅋ 꼭 들어야합니다. 저는!!!



<블로그 돈벌기 강의구성>


블로그초보에겐 어렵기만 한 내용!!! 이번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확실히 배우겠습니다.


 


Kay~님 블로그 바로가기~ http://ccoma.tistory.com/



지난 번 댓글로 약속드린 것 처럼
속이 꽉찬 잡채빵(이라고 썼지만 고로케!!)을 한아름 들고 참석하겠습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