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한정식 산하춘에서 환갑모임 ♪

by 히어로.. 2016. 12. 27.
반응형

청주 한정식 산하춘에서 환갑모임 ♪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크리스마스 잘보내셨나요? 전 크리스마스에 시어머니 환갑이라 모임을 했어요!

아기가 아직 어려서 서울에 계신 어머니가 청주로 직접 내려오셨답니다. ^^

 

아기데리고 음식하기가 힘들어서 외식을 해서 알아보다가 '산하춘'으로 결정 +ㅁ+

청주 맘카페에서 추천받은 곳중에 제일 괜찮아보여서 정했답니다.

 

외각쪽이긴 한데~ 청주는 그리 크지 않아서 터미널에서도 그리 멀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

 

 

 

 

외관이 일단 한옥이라 맘에 들었어요.ㅋㅋ 자고로 한정식은 한옥에서 먹어야 제맛이쥬???ㅎㅎ

건물 앞 공간도 넓고 주차장도 넓고 합격!!

 

시엄니도 좋은데 왔다고 말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지요!!

 

 

 

 

 

예약을 하고 가서 미리 셋팅이 되어있었고~ 죽이랑 회요리 바로 차려주시더구요.ㅎㅎ

산정식 55,000원 짜리입니다.

 

구절판도 나오고~ 다양한 음식들로 잘 나왔어요~

 

 

 

 

 

참 예쁘게도 셋팅해주셨죠??ㅎㅎ

 

 

 

 

 

회도 먹을만큼 꽤 나왔구요~

전복구이도 있었고!!

 

아기때문에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ㅎㅎ

음식 가짓수가 많아서 좋았답니다.

 

 

 

 

 

육회도 있구!!

 

 

해물신선로!

국물이 시원했어요 +ㅁ+

 

 

 

 

 

홍어삼합도!!

시댁식구들이 홍어를 별로 안좋아해서 이건 패스!

갈비찜도 있었구용!!

 

 

 

 

 

새우요리 요게 참 맛있었어요~

버터를 쓰셨는지~ 달콤짬쪼롬한게 ㅋㅋㅋㅋㅋ

다들 맛있다고 극찬을!!

먹다 찍어서..ㅋㅋㅋㅋㅋ 초라해보이는 새우!!

튀김요리도 있었구요 +ㅁ+

 

 

 

 

밥반찬으로 딱 낙지요리도 있구!

배터지게 아주 잘 먹고 왔답니다.

 

전요리도 있었고 ㅋㅋ사진에 다 담지 못한게 아쉽네요~

 

 

 

 

 

너에겐 그림의 떡이야!

나중에 크면 먹자!!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다랑이, 아들아니고딸)

 

 

 

 

산정식은 셋팅부터 놋그릇으로 나와서 참 고급진게 좋더라구요.

가족모임하기 딱 괜찮은거 같아요~ 음식도 깔끔하게 잘나오구요.

마지막으로 미역국과 밥까지 먹으면서 마무리!! +ㅁ+

 

 

 

시어머니 생신선물로는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최고라서 ㅎㅎ

돈꽃다발을 선물로 드렸어요!

5만원권 20장으로 야무지게!!

 

"인생은 지금부터, 환갑축하드립니다. 건강하세요."

 

착한 신랑 멋지게 키워주신 어머니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같이 행복하게 살아요. 어무니!!

 

 

 

 

 

담번에 모임할 일 있으면 또! 산하춘 갈 것같아요!!

강추합니다.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