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80

추웠던 겨울 지나고 봄맞이 다이어트! 신비감프리미엄골드로 쉽게 살 빼기 중년기를 맞이한 여성들은 체중 관리와 건강 유지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시기를 겪습니다. 특히, 갱년기에 접어들면서 신체의 호르몬 변화는 지방대사를 느리게 하고, 체중 증가를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다양한 다이어트와 건강 보조제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비감플러스골드의 특징과 가격, 후기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비감프리미엄골드의 특징은? 신비감프리미엄골드는 김오곤 한의사님이 개발한 다이어트 보조제예요. 핑거루트의 특별한 성분이 지방 분해를 촉진하고 지방 합성을 억제해서, 먹는 걸 줄이지 않아도 체내 지방대사를 활성화시켜 준답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과 탄력까지 챙겨주니, 다이어트 하면서도 건강하고 예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24. 4. 23.
선재 업고 튀어 5화 리뷰 : 선재의 첫 무대! 이브의 I' ll Be There 선재 업고 튀어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은 히어로입니다. 선재 업고 튀어 왜 이렇게 재밌나요... 정말 한 장면 한장면 버릴 것이 없는.... 선업튀는 배우들의 연기 + 섬세한 연출 + OST가 인기의 원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ost 가 큰 역할을 했는데요! 바로 이클립스 보컬을 대신에 무대에 오른 선재의 무대! 데뷔 전 첫 무대라고 할 수 있죠?? 떨리는 모습으로 나와서 마구 노래 불러버리는 선재라니.. 선재야... 못하는게 뭐니..ㅎㅎ 선재가 노래를 부르는데, 익숙해서 찾아보니 이브의 I' ll Be There 였습니다. 예전에 얼마나 많이 듣고 불렀던가.. 갑자기 아련하게 떠오르는 첫사랑의 추억...(진짜 첫사랑이 고등학교 밴드부 기타여서.. 제가 더 감정 이입을 하는지도...ㅎ잘있니... 2024. 4. 22.
선재업고튀어 다시보기 티빙 무료로 보는 방법 요즘 정말 빠져있는 드라마 선재업고튀어! 현재 4회까지 방영되었는데요. 선재업고튀어 tvn에서 방영하는데 본방을 놓치시고 다시 보기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볼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선재업고튀어 다시보는 방법 1. 티빙구독하기 2. 네이버플러스멤버쉽으로 구독하기 1. 티빙구독하기 선재업고튀어는 티빙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티빙은 다양한 요금제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기플랫폼인데요~ 티빙을 구독하면 언제 어디서나 선재업고튀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요금제와 할인받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선재업고튀어 다시보기 ✅티빙 요금제 광고형 스탠다드 - 월 5,500원: 광고 포함, 동시 시청 2대, 프로필 4개, 1080P 화질, 콘텐츠 다운로드 15회 지원. 베이직 - 월 9,500원: .. 2024. 4. 22.
무료 프로야구 중계를 위한 최적의 티빙 요금제 추천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2024년 KBO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면서, 티빙에서 야구 중계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4월 30일까지 무료 중계를 제공하는 티빙은 쉽게 가입할 수 있고 다양한 요금제 중에서 골라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야구중계를 보던 방식과 달리 티빙에서 보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위해, 모바일과 PC, 저렴하게 야구중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빙으로 프로야구 시청하는 방법 ✅모바일 사용법 1. 티빙 앱을 다운로드하고 열기 안드로이드 ios 👉 티빙 앱 다운로드 👉티빙 앱 다운로드 2. 회원가입 후 로그인 3. 구독료 결제 (4월 30일까지는 무료 시청 가능) 4. 야구 중계 시청 시작 ✅ PC 사용법 1. 티빙 웹사이트 접속 (티빙 KBO 페이지(ht.. 2024. 4. 22.
"선재 업고 튀어": 원작에서 드라마까지, 웹툰과 OST도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에 제 마음을 사로잡은 드라마, 일상생활을 불가능하게 만든 드라마! 바로 "선재 업고 튀어"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원작 웹소설부터 시작해서 웹툰, 그리고 멋진 OST까지, 이 드라마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원작 소개: 김빵의 "내일의 으뜸" "선재 업고 튀어"의 원작은 김빵 작가님의 웹소설 "내일의 으뜸"이에요. 이 소설은 타임슬립과 로맨스를 결합한 스토리로, 주인공 임솔이 사랑하는 이를 구하기 위해 과거로 돌아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죠. 원작 소설은 본편 72화, 에필로그 7화, 번외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깊이 있는 캐릭터와 풍부한 이야기가 매력적입니다. 👉👉'내일의 으뜸' 바로보기 웹툰 내일의 으뜸 :선재 업고 튀어 원작 소설이 인기를 끌자, 이 .. 2024. 4. 20.
Windows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Microsoft PowerToys의 '항상 위' 기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Microsoft의 PowerToys 도구 중에서도 특히 유용한 '항상 위' 기능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이 기능을 매일 사용하진 않지만, 알아두면 필요할 때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PowerToys 간단 소개 PowerToys는 여러 가지 유용한 유틸리티를 제공하는데, 간단한 설치 후에는 여러분의 Windows 작업 환경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줄 수 있습니다. 👇👇 PowerToys 설치 바로가기 '항상 위' 기능 사용 방법 1. PowerToys 실행: 우선 PowerToys를 설치하고, 작업 표시줄의 아이콘에서 실행시키거나 설치된 경로에서 직접 실행해 주세요. 2. 기능 설정 접근: 실행된 PowerToys에서 왼쪽 메뉴 버튼을 클릭해 '항상 위' 기능 설정으로 들어.. 2024. 4. 20.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방법 : 고잉버스(Goingbus) OTT 서비스의 대중화와 함께 구독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더 저렴하게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와 같은 대형 플랫폼의 경우, 가격 인상과 계정 공유 제한으로 인해 더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을까 하고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고잉버스'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잉버스 소개 고잉버스(GoingBus)는 사용자들이 여러 구독 서비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고잉버스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공유 계정을 통해 제공하여, 일반적인 구독료보다 훨씬 낮은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2024. 4. 20.
워드프레스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한 뒤 블로그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떠서 당황하셨나요? (네 저 당황했습니다.ㅎㅎ) 알아보니 SSL인증서 문제이더라구요. 해결방법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워드프레스를 클라우드웨이즈를 이용해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클라우드웨이즈에서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워드프레스 연결 비공개 설정 해결 방법 1. 클라우드웨이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나의 어플리케이션의 메뉴 중에서 SSL보안설정 (SLL Certificate) 에 들어갑니다. - 이곳에 Add Domain을 눌러 www를 포함한 도메인 주소와 www를 제외한 도메인 주소 두개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확인해보니 www없는 도메인 주소만 추가했더라구요. ww.. 2024. 4. 19.
구글서치콘솔 워드프레스 등록방법(소유권확인,사이트맵제출) 구글서치콘솔에 워드프레스 등록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워드프레스를 구글 검색엔진에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구글서치콘솔에 워드프레스를 등록해줘야합니다. 1. 소유권확인 구글서치콘솔에 로그인합니다. 내 워드프레스를 등록하기 위해 URL 접두어 속성 유형에 내 사이트 주소를 입력합니다. 다음으로 소유권 확인을 위해 HTML 태그를 복사합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중 Rank Math를 이용해서 세팅할 수 있습니다. Rank Math를 설치하시고 일반설정>웹마스터도구에서 Google 검색 콘솔 칸에 위에서 복사한 소유권 확인 html코드를 붙여넣고 저장을 눌러줍니다. 다시 구글서치콘솔로 돌아와서 완료버튼을 눌러주면 작업이 끝납니다. 2. 사이트맵 제출 소유권 확인을 완료한 후 사이트 맵을 제출해줘야 하는데.. 2024.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