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매직캔 휴지통: 남편이 홈쇼핑을 보고 지른 매직캔 ♪

by 히어로.. 2015. 7. 21.
반응형

 

 

지난 주 토요일이었어요.

 

남편이 멍하니 티비를 보고 있더라구요.

평소 야구, 낚시방송을 즐겨보는 사람이라  그중에 하나 보고있겠거니..했는데..

아니 왠걸 홈쇼핑을 보고 있더라구요.

 

뭔가 봤더니 매직캔!!

 

저거 좋아보인다고 , 우리집에 필요할 것 같다고 혼자 막 중얼거리더라구요?

저거 원래 유명한 휴지통이다. 나도 저거 안다. 엄마들이 많이 쓴다며 거들어줬더니~

막 흥분해서 결제를!!

 

방송시간이 10분 남았었거든요.

아시죠?

홈쇼핑 시간 얼마안남으면 정말 똥줄타는거..

결제 못한다고 죽는 것도 아닌데 ㅎㅎㅎㅎ

 

 

앱에서 구매하면 더 할인해준다는 소리에..

막 흥분하며 앱다운받고!!

 

 

 

 

회원가입해야하나!!막 또 흥분하는데

운좋게(?) 제 아이디가 있는 홈쇼핑이고!!

그전에 뭘 산거냐며 한번 쳐다보더니..

폭풍 결제!!

 

 

결제도 좀 버벅대더니.. 아슬아슬하게 매직캔을 샀습니다.

전 방송을 제대로 본 상태도 아니어서..

구성이 어떤지.. 혜택이 뭔지도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도 홈쇼핑보고 지르는구나.. 신기했던 경험이네요.

 

 

토요일에 주문하고!! 월요일에 도착한 매직캔!!

 

25L와 20L 두가지 사이즈에

4년치 리필봉투까지 주는 구성이었어요.ㅎㅎ

 

 

 

 

원래 쓰레기통이 있던 자리에..

나란히 두었습니다.

하나는 일반쓰레기통, 하나는 음식물 쓰레기통!!

 

화이트로 골랐는데 깔끔하쥬??

 

 

 

 

 

 

 

 

매직캔은 이름 그대로!!

매직!! 마술같이 쓰레기 냄새도 안나고 정말 편하게 쓸 수 있는 휴지통인데요 ㅎㅎ

 

 

 

휴지통 입구가 3중구조로 되어있어서 냄새가 안난대요 ㅎㅎ

 

1차로 뚜껑이 있고!!

 

 

 

 

 

요렇게 밑으로 내리는 뚜껑이 또 있어요.ㅎㅎ

 

 

(쓰레기를 버린 후 찍어서 좀 드럽...ㅋㅋㅋ)

 

 

 

 

 

요 동그란건 잠금장치인데요..ㅎㅎㅎ

잠금상태로 해놓으면 문이 안열려요.ㅎㅎ

아이가 있는 집은 이렇게 잠금장치 해놓고 쓰시는 듯

정말 좋은 기능이네유 ㅎㅎㅎ

 

 

 

 

 

 

 

 

 

 

 

 

매직캔의 안의 모습은!!

리필봉투를 넣으면 요렇게 쭉쭉쭉 ㅎㅎㅎ

 

원래 쓰레기통은 맨날 비닐통부 갈아끼워야하고 정말 귀찮았는데

이건 그런 필요가 없다는 거!!!

 

 

쓰레기 촥촥 버리고

어느정도 차서 버리고 싶으면!!

요렇게 뚜껑을 열어서 봉지를 잘라주시면 되요 ㅎㅎ

 

 

 

 

 

문에 ㅋㅋ봉지를 자르는 칼이 달려있어요.

참 이런 아이디어는 어떻게 내신 건지 ㅎㅎ

신기 방기!!

 

정말 매직캔!!

 

 

 

 

 

 

 

 

음식물쓰레기도 바로 못버릴때 모았다가 바로 봉지잘라서 버려주면 되고!!

완전 편합니닷 !!

 

근래 홈쇼핑에서 산 물건 중에 젤 잘 산듯!!

 

 

 

리필 봉지도 4년치나 줬으니..ㅋㅋㅋ4년 동안 아주 편하게 쓰겠네유 ㅎㅎㅎ

직접 매직캔을 주문한 신랑도 좋다고 아주 만족했어요.

 

역시 엄마들이 많이 쓰는 제품은 이유가 있구먼유!!

 

 

 

 

 

 

 

 

매직캔!! 우리집 쓰레기를 부탁해!

아라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