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만드는 방법

by 히어로.. 2013. 1. 22.
반응형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좋아하시나요??

전 맨날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만 먹다가

같이 사는 사람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이야기를 하도 이야기 하길래.ㅋㅋㅋㅋ

한번 간단히 만들어보자고 해서 ㅋㅋㅋㅋ

 

요 소스를 샀어요~~^^  

 

 

 

청청원에서 파는 갈릭올리오 스파케티소스예요^^

 

가격이 3.000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2~3인분 용이랍니다.^^

 

 

 

 

 

 

 

요리방법은 알리오올리오 소스와 물을 1:1 비율로 해서 파스타와 뒤적뒤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분만 볶아주시면 됩니다.^^

 

 

 

 

 

 

 

 

면도 이태리면으로 한번 사보았습니다.ㅋㅋㅋ 이태리면은 좀 다른가해서...

먹어봤더니..정말 이태리면느낌이 나면서... 이태리에서 알리오알리오 먹는 기분이랄까...후우...

 

 

 

 

 

 

 

 

 

 

뚜껑열면 이런식으로 ㅋㅋㅋㅋㅋ빵하고 뚫으면 소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완성작~!!!!

소스에 스파게티면을 1분간만 볶아주면 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간단한 요리방법.ㅋㅋㅋㅋㅋ

 

따로 마늘 준비하고... 할 필요없이 아주 편하게 요리하는 방법

편하게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해드시고 싶으신 분들은.ㅋㅋ

 

소스 이용해서 만들어보세요!~~~

 

 

 

 

 

 

후식으로는 골드키위를 냠냠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