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남해 맛집 달반들- 숯불장어가 진짜 맛있어요.^^

by 히어로.. 2013.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얼마전 남해여행을 다녀왔는데

~ 달반늘이라는 곳에서 장어를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차로 이동하시는 것이 좋을 듯 ㅎㅎㅎ

 

 

 

 

 

 

 

 

 

 

 

 

저는 장어양념 돌판구이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밑반찬도 알차게 나오구요.ㅎㅎ

 

 

 

 

 

 

돌판구이는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태로 나온답니다. ㅎ

 

 

지글지글 맛들어진 장어 ㅎㅎㅎㅎ

 

 

 

 

사진만 봐도 군침이 꿀꺽!!

 

남해맛집~ 장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달반늘 숯불장어구이 집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