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워드프레스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by 히어로.. 2024. 4. 19.
반응형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한 뒤 블로그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떠서 당황하셨나요? (네 저 당황했습니다.ㅎㅎ)

 

알아보니 SSL인증서 문제이더라구요. 해결방법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워드프레스를 클라우드웨이즈를 이용해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클라우드웨이즈에서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워드프레스 연결 비공개 설정 해결 방법

 

1. 클라우드웨이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나의 어플리케이션의 메뉴 중에서 SSL보안설정 (SLL Certificate) 에 들어갑니다.

- 이곳에  Add Domain을 눌러 www를 포함한 도메인 주소와 www를 제외한 도메인 주소 두개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확인해보니 www없는 도메인 주소만 추가했더라구요. www를 넣은 도메인을 넣어주니 해결되었습니다!)

 

 

www포함, 불포함 도메인을 다 추가해주고 변경사항 저장을 누르고 조금만 기다리면

워드프레스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메세지가 사라지고!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에 잘 접속됩니다.

 

워드프레스에 뭔가 문제가 생긴건 아닐까 걱정하셨던 분들은 인증서 확인해보시고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