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변우석

by 히어로.. 2024. 5. 2.
반응형

전주국제영화제가 개막했습니다. 영화계를 빛낸 배우들이 지역 주민, 영화제 관객들과 한데 모여 전주의 풍경을 즐기는 ‘전주씨제투어X마중’ 프로그램에 진구, 공승연, 이유미, 변우석, 이홍내 등이 소속된 바로엔터테인먼트가 협업사로 함께했습니다.

 

5월 1일에 열린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바로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함께 변우석 배우님이 등장했습니다!

저는 유튜브 생중계로 지켜봤는데... ㅎㅎ 영화제에서 실제로 보신 분들은 얼마나 좋으셨을까!!! ㅎㅎ

팬서비스가 짱이셨어요!!

 

 

아주 훤칠해 ㅎㅎㅎ189cm 모델출신의 위엄!!!

 

 

함께한 여배우님들도 넘 아름다우시고... 

변우석님 손크기 어쩔꺼여.. 손크기가 머리크기만 하시네요.ㅎㅎㅎ

 

얼굴이 작으셔서 그런가.. 팬분들이 다 선재야!! 선재야!! 부르시고, ㅎㅎㅎㅎ 

선재가 실존인물 인 것 같다며...ㅎㅎㅎㅎ류선재가 영화찍고 레드카펫에 간 것 같다고 ㅎ

 

 

옆모습도 정말 아름다우시죠? 콧대 어쩔 것이여..ㅎㅎㅎㅎ

 

 

등장하실 때 팬분들 손 다 잡아주시고 ㅎㅎ

손하트도 해주시고 ㅎㅎ

현장에 있으셨던 팬분들 정말 행복하셨을 듯!!

저도 마음만은 전주국제영화제에 가있습니더!!!

 

이제 얼굴만 캡쳐한 샷을 보실까요?ㅎㅎ

수많은 플래쉬에도 살아남은 미모!! ㅎㅎ

 

변우석님의 매력은 저 눈이 아닐까 싶은.. 눈에 서사가 있다!!

눈빛이 그냥 이유가 되는 남자... ㅎㅎㅎ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변우석님을 볼 수 있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변우석 배우님이 주연으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선재업고튀어도 많이 봐주세요.^^

 

 

선재업고튀어 다시보기 티빙 무료로 보는 방법

요즘 정말 빠져있는 드라마 선재업고튀어! 현재 4회까지 방영되었는데요. 선재업고튀어 tvn에서 방영하는데 본방을 놓치시고 다시 보기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볼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

mimu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