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2014 뉴발란스 뉴 레이스]3월 7일 11시에 참가신청오픈!!

by 히어로.. 2014.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발란스 뉴 레이스 소식을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좋아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서 2014 NEW RACE SEOUL을 개최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어요~

 

[뉴발란스 뉴레이스 사이트]

 

 

 

 

 

 

 

 

 

 

대회는 4월 20일 일요일 오전 8시이구요~

신청은 바로 내일!! 3월 7일 오전 11시입니다.^^

 

이번 뉴발란스 뉴레이스 대회신청은 특이하게도 카카오톡에서 할 수 있어요~

 

 

 

 

 

 

카카오톡과 뉴발란스매장에서 하는 방법이 있는데~

카카오톡에 더보기에 보시면 선물하기 아시죠?? 여기서 뉴레이스 배너를 클릭합니다. ㅎㅎ

 

 

 

 

 

선착순 2만명만 되는 거기때문에~ 일단 참가신청을 하시구 2만명안에 들어가면 참가비결제하기 메세지가 온다고해요~

기념티사이즈 선택한 다음에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레이스패키지를 받을 배송지 정보도 입력해주구요 ㅎㅎ

예전에 나이키마라톤대회 한적있는데 정말 재밌고 즐거운 추억이었거든요 ㅎㅎㅎㅎ

 

내일 신청해서 꼭 뛰어보고 싶네욯ㅎ 요즘 운동을 하도 안했어서 이핑계대구 운동도 조금 하구요~~

 

 

 

 

 

 

 

 

 

3월 7일 오전 11시에 카카오톡에서 신청할 수 있는 뉴발란스 뉴레이스!! 모두들 신청해보세요. 같이 뛰어보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