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SK인터넷 브로드밴드 요금할인받는 법, 설치후기 ♪

by 히어로.. 2014.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벌써 10월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날씨도 꽤 추워졌구요.  환절기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저는 작년 12월부터 SK인터넷 브로드밴드를 이용하고 있어요~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인터넷 약정기간이 끝나서~ 더 좋은 인터넷은 없나 폭풍검색을 했답니다.

 

 

알아볼 수록 진짜 어렵고..ㅋㅋㅋㅋ 멘붕!!

 

 

 

 

식구들 다 핸드폰을 사용하고 Tv에 인터넷에 월 통신비가 만만치 않더라구요.

최대한 통신비를 아낄 수 있는 방법!!  인터넷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폭풍검색했지요.

뽐뿌나 통신관련 유명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고!!

여러군데에서 비교를 해봤어요~ 그럼 제가 SK인터넷 브로드밴드 가입하면서 요금할인받았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결합하자!

 

 

 

요즘 결합상품이 많이 있죠?

 결합상품이란 인터넷과 TV, 핸드폰을 묶어서 가입하는 상품을 말하는데요~

저는 이사하는 김에 TV랑 인터넷을 다 SK브로드밴드에서 신청하고

가족 구성원 들 중에 SK통신사를 쓰는 사람이 많아서

요렇게 세가지를 통으로 묶어줬어요.

SKTV 서비스는 BTV라고 하는데~

기존에 사용했던 올레TV만큼 컨텐츠도 빵빵하고 좋은 서비스가 많아서 망설임없이 가입!!

 

이렇게 결합을 하게되면 좋은 점이 바로!! 요금이 많이 할인된다는 거예요~

보통 인터넷, TV 하면 3만원이 훌쩍 넘어가던데~

저는 2만원대로 저렴하게!! 거기다 SK핸드폰을 사용하는 가족들은 핸드폰비 할인혜택까지!!

 

 

 

 

 

둘째! 현금을 많이 주는 곳을 찾자!

 

 

 

 

 

인터넷 가입할 때 현금을 주는 곳이 많은데요~

저도 가입하기 전까진.. 진짜 인터넷을 가입한다고 돈을 주는건가?? 생각했었는데~

SK뿐만 아니라 모든 통신사들이 현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더라구요.ㅎㅎㅎ

소비자입장에서는 주면 좋으니까?? ㅎㅎㅎ 조금이라도 더 주는 곳 찾게되는데!!

저도... 만원이라도 더 주는 곳 찾으려고... 엄청나게 검색!!해서 SK인터넷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현금 잘 받으면 ~ 거의 일년치 통신비에 맞먹는 금액을 주니까요!! 잘 알아보시고 가입하시는 게 좋아요. ^^

 

 

 

 

 

 

셋째! 열심히 발품팔아서 비교하자!

 

 

 

 

 

 

앞서 말씀드렸듯이 결합을 하는 것이 통신비를 가장 잘 아끼는 법이고~

현금을 많이 주는 곳을 찾는 곳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발품을 많이 팔으셔야해요.^^ 

각 업체마다 현금지급액이 다 다르고 혜택, 사은품 등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저도 여러군데에 문의하고 상담받아서 결정해서 SK인터넷, BTV를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가입한 곳은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예요.^^

 

알아본 곳 중에 제일 현금을 많이주고!!

저에게 맞는 통신사를 딱 추천해주셨거든요.^^

 

원래 기존에 쓰던 KT를 사용할까 생각했었는데~ 

제가 이사간 지역에서 SK가 인기가 있고 사용스타일에 맞는 요금제 추천을 해주셨어요.

 

저는 인터넷 속도는 크게 개의치 않는 성격이고 요즘은 인터넷속도는 다 빠르기 때문에~

요금이 무조건 저렴한 걸 원했었거든요.

 

인터넷 요금도 저렴하고! 할인도 제일 받을 수 있는 게 바로 SK여서 결정!

다른 분들은 상담받으시면 각 가정상황에따라  KT나 LG가 더 적합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그냥 내용만 보고 바로 신청하기 보다는 상담해서 우리집에 맞는 통신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위의 표가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의 현금지급내용인데요~ 제가 여러군데 비교해봤지만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가 젤 많이 주는 듯!!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는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다른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셨어요.

 

가입비 설치비 면제에, 모뎀료 면제 등 아래 내용말고도 혜택이 많았어요.^^

 

아주 좋았습니다.^^

 

 

 

 

 

 

 

나 좀 잘선택한듯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SK인터넷 브로드밴드 실제로 설치한 후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SK인터넷브로드밴드, BTV 설치후기

 

 

가입신청하고 거의 바로 인터넷설치해주러 오셨어요.

제가 빨리해달라고 닥달했었거든요 ㅡㅡ;;ㅎㅎㅎ

 

인터넷설치기사님들 친절하신 거야 말할 것도 없고!!

이사한 아파트가.. 좀 오래된 건물이라.. 인터넷선을 옥상에서 끌어왔어야하는건데~

옥상으로 왔다갔다 하시면서도 아주 친절하게 잘 설치해주셨습니다.

 

인터넷과 TV까지 설치를 하구요. 인터넷은 바로 사용하면 됐고~wifi까지 되는지 꼼꼼이 확인해주셨고

BTV는 리모콘 작동법부터 TV메뉴까지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

 

 

 

 

# 음성검색도 가능한 신통방통한 리모콘!!

 

 

 

 

 

# 설명이 잘되어있는 이용가이드

 

 

 

 

 

그리고 지금 10개월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이나 TV 아주 잘 사용하고있어요.^^

TV채널이 한번에 많아져서  볼거리도 많고 옆집아기가 맨날 만화영화 보러 놀러오고 ㅎㅎ

저도 예능프로랑 영화 엄청 좋아해서.. 시간 날때마다 BTV의 컨텐츠를 즐기고 있어요.  

 

 

 

 

 

 

 

 

 

 

TV장에 살포시 들어가있는 인터넷모뎀과 BTV기계(?)

반짝 반짝 ㅋㅋ불빛을 내며 쌩쌩하게 잘 돌아가고 있어요.ㅎㅎㅎ

 

 

 

 

 

 

 

 

 

지금까지 sK인터넷 브로드밴드 요금할인받는법이랑 설치후기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렸어요.ㅎㅎ

 

이사하면서 젤 잘한게 ㅋㅋㅋ현금많이받고 인터넷 잘 설치한거 인거 같아요.ㅎㅎ

가족들도 굉장히 만족하고!! 통신비 부담을 덜어서 젤 좋았습니다.

 

 

진짜 발품판 만큼 좋은 조건에서 가입하실 수 있으니까요~

저는 여러군데에 문의해보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각 업체마다 사은품이나 혜택, 현급지급이 다 다르니까요.

저도 여러군데~~ 문의하고 가장 좋은 곳에서 가입신청한거랍니다.

 

제가 가입한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는 문의한다고 몇번이나 통화하고 ㅋㅋㅋ

굉장히 질문도 많이했는데~ 친절하게 설명잘해주셨구요. ㅎㅎ

아래 표처럼 ㅋㅋ통신사마다 다양한 상품들이 많아서 나에게 뭐가 젤 잘맞는지 좋은지 선택하기 어려운데~

상담하면서 좋은 상품으로 추천해주셔서 잘 선택했답니다.

 

 

 

상담부터 가입까지 한번에 하실 수 있으니 SK인터넷 가입이나 타통신사 인터넷가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상담신청 받아보시길 바래요.^^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원하는 시간으로 상담신청남겨주시면 전화해주신답니다.

상담하고 다른 곳과 비교도 해보시고 가입하시면 되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상담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