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SK브로드밴드 BTV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은? ◆11월 정보◆

by 히어로.. 2014. 10. 28.
반응형

 

SK브로드밴드 BTV 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은?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SK브로드밴드 인터넷과 BTV가입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인터넷 가입할 때 많이 고려하시는 부분이 바로!! 현금많이주는곳이예요.

보통 인터넷품질이나 월요금을 따지지 않나 하실텐데!!

 

저도 가입을 하려고 알아보니 우리나라 대표 통신사 세곳 (SK,LG,KT)의 인터넷통신 품질은 거의 동일해서

큰 차이가 없고!! 요금제도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현금많이주는곳을 중점으로 찾으신답니다.

 

하지만!! 현금을 많이 주는 곳으로 덜컥 통신사를 선택하기 보다는 여러까지를 따져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인터넷가입 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첫째, 우리 가정에 제일 맞는 통신사와 요금제를 알아본다.

 

우리 가정에 제일 맞는?? 그냥 대충 하고싶은데 하면 되는거 아냐? 생각하실 텐데!!

정말 잘 생각하셔야해요~ 인터넷이 정말 빠르고 중요한 가정이라면 속도를 최우선으로 봐야하고

보통 어떤 통신사를 선호하는지도 생각하시구요.

 

우리집은 엄청나게 속도가 빠른 인터넷이 필요할 정도는 아니었고

가족들 대부분이 SK핸드폰을 써서 인지 SK브로드밴드를 선호해서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둘째, 결합상품을 살펴라.

 

요즘 광고에도 많이 말하는 결합상품 알고 계시나요?

인터넷을 사용하는 가정은 대부분 TV나 집전화를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뿐만 아니라 TV나 집전화 등도 같은 통신사로 결합해서 사용하는 것을 말해요~

당연히 여러 통신기기를 사용하니 혜택이 많겠죠? 통신요금 할인부터 다양한 사은품까지!!

결합을 하면!! 아주 좋습니다.

 

우리집은 SK핸드폰을 많이 쓴다고 말씀드렸죠?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신청하고 핸드폰을 결합하니!!

요금할인혜택이 있었답니다. ^^ ㅋㅋㅋ생각도 못했는데 할인받아서 기분이 짱!!

 

 

결론적으로 인터넷을 잘 가입하기 위해서는 우리집에 맞는 통신사와 요금제를 잘 선택하고

결합상품(TV, 집전화 등)을 고려해봐야합니다.

 

 

저도.. SK브로드밴드를 가입하기 까지 엄청 검색해보고.. 뭐가 좋을까~

솔직히 인터넷은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이었고 TV가 고민이 엄청 됐었어요.

뽐뿌게시판도 들락거리고!! 현금많이주는곳도 포기할 수 없으니까 엄청 검색하구요.ㅎㅎㅎㅎ

뭘 선택할지 점점 헷갈리는 상황이!!

 

 

인터넷 가입하시려는 분들도 알아보시다가.. 뭔가 복잡해보이고 요즘제도 다양해서

어떠걸 선택할 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

 

 

 

제가 SK브로드밴드 가입신청한 곳은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입니다.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는 LG, SK, KT 3사 통신사를 한눈에 비교해보고 가입할 수 있는곳이예요.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각 통신사별 요금제와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있어요~

 

저는 처음에는 세군데다 고려하던 중이여서... 이것저것 살펴보니.. 더 헷갈리고 뭐가 더 좋은지

결정하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있는 상담신청을 해서 궁금한 점에 대해서 많이 여쭤봤습니다.

 

원하는 시간을 남겨놓으니까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에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사는 지역이랑 가족들이 쓰는 통신사, 요금제 어느정도 사용하고픈지 등 물어보시더니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추천해주셨어요.~

 

제가 사는 지역이 SK가 선호도가 제일 좋고 

가족들이 SK통신사를 사용하기 때문에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가장 좋다고 설명해주셨답니다.

 

 

일단 설명을 잘해주시고 계속 묻고 또 물어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신 면도 좋았지만!!

가장 좋았던것!! 바로 현금지급이었어요.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 현금지급표

 

 

 

인터넷을 가입할 때 현금많이주는곳을 생각안할 수가 없잖아요?

저는 몇군데 알아보고 다 상담받았는데~

인터넷통합가입비교센터가 가장 현금을 많이 주셔서 선택!!

인터넷 가입 신청하고 인터넷기사님이 설치까지 다해주신 다음에

제 통장으로 현금을 받았습니다. 음화화화.슈퍼맨

 

현금뿐만 아니라 다른 사은품도 챙겨주시고 혜택도 많이 받았어요.

 

 

# 인터넷통합비교센터의  혜택 (가입비 면제, 모뎀료 면제, 사은품 지급 등등)

 

 

 

제가 알아보니 월이용요금은 본사정책이라 다 똑같아요~

 

 

# 3사(LG,SK,KT) 통신요금표

 

 

 

요금제가 다를 수는 없거든요~ 만약 같은 통신사를 쓰는데 나는 3만원대인데~

친구는 2만원대라면 결합상품으로 요금할인을 받았기 때문일거예요~

 

때문에!! 인터넷가입의 가장 중요한 것은 현금많이주는곳을 알아내는 것과

나에게 맞는 통신사를 정하는 것입니다.

 

핸드폰 살때 어디서 사는게 좋을지.. 보조금은 얼마인지 엄청 발품팔고 구매하시잖아요?

제 생각에는 인터넷가입도 여러군데 알아보시고 상담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현금을 얼마를 준다고 써놨지만 실제로는 다를 수도 있으니까요~

저도 여러군데 상담을 하고 결정한 것이기때문에 꼭 상담해보시기 바래요.

 

 

전 지금 1년가까이 SK브로드밴드 인터넷과 BTV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잘!!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SK BTV 셋탑박스: 다양한 콘텐츠로 야무지게 사용하고 있어요.

 

 

 

 

 

 

# SK브로드밴드 인터넷 모뎀: 아주 쌩쌩 잘 돌아갑니다. ^^

 

 

한번 가입하면 오래쓰잖아요~ 인터넷~

잘 알아보시고 잘맞는 인터넷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SK브로드밴드 BTV인터넷가입 현금많이주는곳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