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KT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32만원!

by 히어로.. 2015.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인터넷바꿀때가 되서 알아보고 계신가요?

KT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인터넷품질은 통신사가 다 비슷하고! 요금제도 비슷하기때문에!!

인터넷바꿀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바로 가입사은품입니다.

 

인터넷가입시 상품이나 현금을 증정하는 곳이 많은데!

제가 인터넷 몇번 바꿔보니까~ 상품보다는 현금이!

본사에서 하는 것보다 다른 업체들이 더 현금을 많이 주더라구요!!

 

내가 필요해서 가입하는 인터넷인데~ 현금까지 선물로 주니 완전 짱짱!!

이 현금사은품이 본사나 다른 업체마다 각양각색이라

잘 알아보시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KT인터넷을 쓰는데 누구는 현금사은품 많이받고!

누구는 못받으면 정말 억울하겠죠?

저도 안억울할려고 ㅋㅋㅋ엄청 알아본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약정기간이 남았어도 인터넷변경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예전엔 약정기간 무조건 지켜야되는줄 알았는데!!

타사로 옮길 때 혜택을 많이 챙겨주니까~ 부담없이 변경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인터넷요금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결합상품에 대해 들어보셨죠?

광고를 하도 많이해서 많이아실텐데!

인터넷,핸드폰,TV까지 같은 통신사를 사용하면서 결합을 하면

요금할인을 받는것을 말해요!

 

저도 현재 인터넷, 핸드폰, TV를 다 같은 통신사를 사용해서 결합을 했더니!

핸드폰요금과 인터넷요금 할인을 많이 받았답니다.

가족 중에 같은 통신사를 이용하는 구성원이 있으면 가족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완전 짱짱!!

 

꼭 결합하지 않더라도~

인터넷만 바꿔도 현금사은품을 주기때문에!

인터넷 바꾸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인터넷품질이 다 같고!! 요금도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내가 쓰는 핸드폰통신사에 맞춰서 인터넷도 바꾸고 결합해서

요금할인 받는 것이 가장 좋아요!!

 

인터넷가입을 어디서 해야할지...검색해보시면 정말 수많은 곳이 나오는데요~

현금사은품은 업체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꼭!! 비교해보셔야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한국인터넷비용비교센터입니다.

KT인터넷뿐만 아니라 LG, SK 등 타 통신사도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곳이라~

나에게 맞는 곳을 추천해주셔서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KT인터넷으로 가입할 경우! 현금사은품은 32만원!!

제가 알아본 곳중에 최고였어요!!

 

 

 

 

 

추가혜택도 요렇게 있구요!!

 

 

 

 

핸드폰 통신사가 KT이신 분들은 인터넷도 KT인터넷으로 쓰시면

요금할인을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TV까지 올레방송이면 또 할인을 받구요!!

 

최대한 이용요금은 작게!

현금사은품은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에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T인터넷! 인터넷 속도 완전 짱짱!!

 

 

 

 

 

 

 

#KT올레TV 콘텐츠 빵빵한거 알고계시죠??ㅎ

 

 

인터넷을 알아보다 보면~ 요금제나 혜택이 다 달라서 많이 헷갈리실텐데!

혼자 결정하기보다는 상담받고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저도 첨에 혼자해보려고...본사홈페이지 들락거리다..

당최 뭔말인지 1도 모르겠어서....상담을 받게되었답니다. +ㅁ+

 

제가 추천해드린 곳 말고도 업체는 아주 많으니까

여러곳에서 상담받아보세요!

현금사은품 더 주는 곳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

만원이라도 더 주는곳에서 가입해야겠죠?ㅋㅋ

(저는 5군데에다 본사서도 상담받아봤어요!)

 

상담받는다고 바로 인터넷가입해야하는것 아니니까~

편하게 상담받고 다른곳과 꼭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계속 다시 전화하고 ㅋㅋ궁금한거 여쭤보고 했어요!)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면 전화로 상담해주시니까요!

KT,SK,LG 인터넷관련 궁금한거 물어보시고!

신중하게 인터넷바꾸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