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KT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은? 32만원!!

by 히어로.. 2016.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ㅁ+

오늘은 KT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바꾸려는 분들이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바로 가입시 주는 현금!!일텐데요~

저도 인터넷 바꿀 때 현금을 만원이라도 더 주는 곳에서 가입하려고 엄청 알아봤었답니다.

 

인터넷가입시 주는 현금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KT, LG,SK 등 통신사에서 고객유치를 위해

자사 인터넷가입을 할 경우 사은품으로 현금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내가 필요해서 가입한 인터넷인데~ 현금까지 선물로 주니!! 완전 좋죠??

이 사은품이 통신사별로, 가입업체별로 천차만별이라!

잘 알아보시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똑같은 인터넷은 쓰는데 누구는 현금사은품을 많이 받고! 누구는 못받으면 정말 억울하겠죠?

사용하는 약정기간이 남았다고 계속 안바꾸고 쓰시는 분들이 있는데!

예전에는 약정기간을 안지키면 불이익이 많았는데~요즘엔 타사로 옮길때

더 혜택이 많은 경우도 있더라구요!

 

 

요즘 인터넷을 많이 변경하는 이유가 바로 결합상품때문인데요~

인터넷, 핸드폰, TV를 같은 통신사로 사용하면 결합상품으로

요금할인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

 

저는 현재 인터넷, 핸드폰,TV를 다 같은 통신사로 바꾸고 결합해서 사용중인데!

핸드폰요금할인도 받고 전체적으로 요금할인을 많이 받았어요~

그리고! 가족 중에 같은 통신사를 이용하는 구성원이 있으면 가족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완전 짱이죠!!

 

결합하지 않더라도~

인터넷만 바꿔도 현금사은품은 주기 때문에

인터넷 바꿀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인터넷 품질이 차이가 없고! 요금제도 비슷비슷하기때문에

내가 쓰는 핸드폰통신사에 맞춰서 인터넷을 바꾸고 결합해서

요금할인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터넷가입 검색해보시면 가입업체가 엄청 많이 나와요!

업체마다 현금사은품이 다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보셔야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한국인터넷직영가입센터입니다.

KT인터넷뿐만 아니라 LG, SK 등 타 통신사도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곳이라~

나에게 맞는 곳을 추천해주셔서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

 

 

KT인터넷으로 가입할 경우! 현금사은품은 32만원!!

제가 알아본 곳 중에서는 가장 많이 주는 곳!!

 

 

 

 

추가혜택도 요렇게 있구요~

 

 

 

 

핸드폰 통신사가 KT이신 분들은 인터넷도 KT인터넷으로 쓰시면

요금할인을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TV까지 올레방송이면 또 할인을 받구요 +ㅁ+

 

최대한 이용요금은 작게!!

현금은 빵빵하게 주는 곳에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T인터넷!! 인터넷속도 아주 좋아요~

 

 

 

 

 

# KT 올레TV 콘텐츠 아주 빵빵합니다 ㅎㅎ

 

 

인터넷을 알아보다보면~ 요금이나 혜택부분이 복잡해서 많이 헷갈려요!

저도 첨에 혼자 정하려다 헷갈려서 도저히 결정을 못하겠더라구요.

혼자 정하기보다는 상담받고 나에게 딱 맞는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제가 추천해드린 곳 말고도 여러 곳에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현금사은품 더 주는 곳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만원이라도 더 주는 곳에서 가입하는게 좋겠죠! (저도 5군데 넘게 상담받았어요.)

 

상담받는다고 바로 가입해야되거나 강제성이 있는것 아니니까!

편하게 상담받으시면 됩니다.

(저도 궁금한거 여쭤본다고 여러번 통화했어요!)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시면 전화상담해주시니까요!

KT인터넷가입 궁금한 것 물어보시고!

신중하게 인터넷바꾸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