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BBQ치킨 황금올리브 반반 맛은??

by 히어로.. 2016. 4. 13.
반응형

BBQ 황금올리브 반반 맛은??

 

 

 

안녕하세요. 치킨매니아 히어로입니다:)

아직까지.. 치킨은 정착을 못한듯... 다양한 브랜드의 치킨을 맛보고 있습니다.

 

바삭바삭한 후라이드가 먹고 싶은데~ ㅎㅎㅎ대체 어느 브랜드가 맛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예전에 BBQ 치킨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서!!

 

BBQ의 황금올리브 반반을 주문했어요!!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을 함께 먹을 수 있는 "황금올리브 반반 치킨"

 

 

가격은 17,000원!!

 

 

올리브유로 조리한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치킨 BBQ

라는 문구가 눈에 확!!

 

 

고소한 냄새도 확!!

 

 

 

 

 

 

황금올리브 반반의 모습입니다.

콜라도 추가하구 ㅎㅎㅎㅎ

아 신이난다!!!

 

 

 

 

 

사진상으론 양이 적어보이는데!!

BBQ는 치킨조각이 커서 그렇지 양이 많더라구요.ㅎㅎ

한조각이 다른 브랜드 2~3개 크기!!!

 

 

 

 

 

좋은 기름 썼다고 해서 후라이드의  맛이 정말 기대되더라구용!!!

후라이드 바삭한거 좋아하는데!!

 

BBQ 황금올리브 후라이드는 일단 튀김 껍데기가 바삭바삭!!

진짜 좋은 기름 쓴거 맞는지 냄새도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

 

 

 

 

 

닭다리부터 뜯었는데!!

오오!! 맛있어!! ㅎㅎㅎㅎㅎㅎ

정말 황금올리븐가봐!! ㅎㅎㅎ

 

신나게 뜯었네유 ㅎㅎㅎ

 

 

 

 

 

양념치킨도 맛있었는데!!

다른 브랜드보다 더 달달한 맛?!

양념치킨은 식어도 맛있는게 진짜 맛있는 양념치킨이라고 생각하는 주의인데!!

담날 먹었더니.......진짜 맛나더구만유!!

밥이랑 먹는데 맛났어!!

 

하악하악 ㅎㅎㅎ

 

 

 

 

 

 

 

아래는 필터를 써서 아련아련하게 찍어본 BBQ 황금올리브 반반인데...

맛은 좀 없어보이게 나왔어요 ^^ ㅎㅎㅎ

 

치킨은 아련하게 찍으면 안되는 걸루!!

 

 

 

 

 

 

 

 

황금올리브 반반 치킨 총평!!

 

1, 후라이드와 양념 맛 괜찮다!

2. 담날 먹어도 맛있는 치킨!!

3. 치킨값은 워낙 창렬이니 17,000원 인정!!

4. 조각이 커서 그런지 몇개 속이 안익은것처럼 빨개서 아쉬웠음

(점포마다 다를거 같아용!)

5. 재구매 의사는? 글쎄!! 또다른 치킨을 찾아 헤맬것 같다.

 

 

 

 

 

내입맛에 딱 맞는 치킨을 찾을 때까지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