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SK KT LG 인터넷결합상품비교 + 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

by 히어로.. 2016. 5. 15.
반응형

SK KT LG 인터넷결합상품비교 + 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ㅁ+

 

오늘은  SK KT LG  3사의 인터넷결합상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워낙 통신비가 비싸져서 많은 분들이 조금이라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는데요~

결합상품을 이용하면 요금할인도 받고 현금사은품을 받는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합상품이란 예를 들어 LG인터넷, LG집전화, LG핸드폰 등을 결합해서 쓰면

요금을 할인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결합상품을 알아보면 SK KT LG 3사가 다 다르고 종류도 많아서

어떤 걸 선택해야할 지 헷갈리실 거에요!

 

3사 별로 혜택과 현금사은품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

 

 

 

# SK인터넷 현금사은품 요정도 !!!

 

 

 

 

 

 

# KT인터넷 현금사은품과 혜택!!

 

 

 

 

 

# LG인터넷 현금사은품과 혜택 !!

 

 

 

 

위의 혜택 외에도 추가혜택도 있어요!

 

 

 

 

 

3사 통신사의 혜택과 현금사은품을 간단하게 알려드렸는데요~

 

간단해보여도 막상 가입하려면 어떤 통신사를 선택해야할지

어떤 요금제, 결합상품을 해야할지 결정하기 어려우실거에요~

 

저도 혼자 정해보려다가 끝내는 상담받고 가입했거든요!!

 

 현재 LG인터넷, LG Gtv, LG핸드폰을 같이 쓰고 있고~

결합해서 요금할인을 받고 있어요 +ㅁ+

신랑도 LG핸드폰이라 요금할인이 되구요!!

 

 

지금 쓰는 요금제가 데이터무제한 80요금제인데~

이것저것 할인받으니!~! 5만원대 요금제가 나와요

완전 괜찮죠??ㅎㅎ

 

결합하면 이렇게 요금혜택을 보실 수 있다는 사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한국인터넷공식가입센터입니다.

SK KT LG 인터넷결합상품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는 곳이라서

나에게 맞는 통신사, 결합상품을 편하게 결정할 수 있어요~

 

저도 어느통신사 쓸지 엄청 고민했는데~

가장 혜택이 많은 LG로 추천해주셔서 결정하게 됐답니닷!!

 

 

 

 

# LG인터넷도 아주 잘 쓰고 있구요!!

 

 

 

 

# LG Gtv 콘텐츠 좋아서 짱짱!!

 

 

 

 

나에게 어떤 통신사가 맞는지 결정하기 전에

3사를 다 살펴보며 결정하기는 정말 힘들어요!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곳에서 상담받아보세요~

통신사 본사보다 ㅎㅎ 한국인터넷공식센터가 현금사은품 더 많이 준답니다!!

(제가 전화로 다 확인해봤어요~ㅎㅎ)

 

현금사은품 많이주고 요금제를 비싸게 받는거 아냐??

 의심하실 수도 있는데~

요금제는 본사정책이라 다르게 받을 수 가 없어요!

똑같은 요금제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된다는 것!

부가세까지 포함한 월이용요금이 얼마다!! 딱딱 정확하게 알려주니까!

정말 좋아요!! 속이 후련한 느낌!!

 

 

제가 추천한 곳 말도고 여러곳에서 상담받아보시길 바래요.

인터넷가입할 수 있는 곳이 많거든요!

만원이라도 현금사은품 더 주는 곳에서 가입하는게 좋겠죠?ㅎㅎ

(저도 5군데 넘게 상담받았답니다. ㅎㅎ)

 

상담받는다고 바로 가입해야하거나 결합상품 가입하는거 아니니까!

편하게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상담신청을 하면!!

편한시간에 전화상담을 해주십니다.

SK KT LG 인터넷결합상품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고

현금사은품과 추가혜택 챙기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