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

샌박편의점 방문 후기 (feat. 더현대서울)

by 히어로.. 2021.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짱호엑스누나입니다. (창호님 포스팅에서는 이렇게 쓰는 걸루!!ㅎㅎ)

샌드박스에서 샌박편의점이라고 소속 크리에이터분들
소개하는 팝업(?)이 열렸는데 다녀왔지용!

코로나 4단계 시행전..
일정 끝나기전에 다녀왔습니다!

전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분들은

피식대학과 빵송국 밖에 몰라서!
호다닥 보고 왔네요.


사랑하는 매드몬스터! 제이호와 탄이 굿즈!
버킷햇, 볼캡, 에코백, 티셔츠가 있었는데
버킷햇과 티셔츠 구매! (이걸 언제 입고 쓰겠나 싶었다가 그래도 난 포몬이니까! 구매완료!)

우리 택조삼촌 얼굴도 한캇트! 아무리봐도 5호선이 아닌데! ㅎㅎ잘생겼어! 인물 넘 좋아!ㅎㅎ

한쪽에 김갑생할머니김도 진열되어있고!

김을 사면 이호창본부장님 명함을 준다는 호객에 김을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샌드박스 크리에이터분들의 엽서!
피식대학분들은 다들 얼빡샷!
좋으다!

한쪽에서 찾은 귀여운 포인트!
직원분들 출퇴근 카드?인지 성명에 김갑생손주며느리와 포켓몬스터가 있어서 반가웠어요! ㅎㅎ

다른 제품들도 있었으나 잘몰라서 패스!

김과 매드몬스터 굿즈를 사고 돌아왔습니다!

단체샷! 부채와 스티커도 득템하구 ㅎ
이호창본부장님 명함까지!
김에 진심인 남자. 이호창.. 그 진심을 모르는 척하며 김은 안사먹었는데... 이번에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김갑생김 역시 명품김입니다. ㅎㅎ

이택조 엽서는 두개 구매!
창호씨 사랑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코로나로 마음이 답답한 때에 샌박편의점 방문해서 힐링하는 시간 잘보냈어요! 감사합니다. 아라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