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남성역 맛집 구퉁이: 소갈비살 맛있는 곳

by 히어로.. 2022.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친한 언니가 맛있는 고깃집 데리고 가준다고 해서 남성역으로 출동했습니다. 

알고 보니 지인이 하시는 곳이라더구요.  이미 유명하고 맛있기로 소문난 곳!

 

 

남성역 1번출구에서 5분도 안 걸리는 곳이라 찾기 쉬웠답니다. 

 

남성역 맛집 구퉁이

 

남성 구퉁이의 차림표입니다. 지인이 방문했던 곳이라 리드해주는 대로ㅎㅎㅎ소갈빗살을 먼저 주문했어요!!

소갈빗살 2인분 부탁드립니다. 소주랑 맥주도요! 

 

 

기본 상차림은 요렇게 나왔습니다.  반찬들이 다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주문과 동시에 숯불을 올려주시고요. 불판도 계속 갈아주시고 좋았어요.ㅎㅎ

 

소갈빗살 2인분을 촥촥 불판 위에 올려주고! 맛있게 구워봅니다. 소갈비라 금방 익고! 익기 무섭게 입으로 직행!!

고추냉이랑 소금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장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정말 고기와 술이 술술 들어갔어요. ㅎㅎ

 

비빔국수와 통감자된장찌개까지!! 비빔국수도 정말 매콤 새콤하니 맛있고!! (맛없는 게 있냐... ) 된장찌개에는 통감자가 들어가 있는데.. 진짜 특별하고??ㅎㅎ 시그니처 메뉴더라고요. 고기 주문하면 기본 제공해주시는 메뉴예요.ㅎㅎ

 

 

먹다가 찍은 거라... 건더기가 없어 보이지만 두부와 통감자가 가득가득 들어있었던 통감자 된장찌개!! 찌개 맛이 계속 생각나요.ㅎㅎ크흑 

 

비빔국수 또 먹으러 가고 싶다... ㅎㅎ소갈빗살이랑 같이 먹는데 얼마나 맛있던지!! 모든 메뉴들이 정말 다 맛있었습니다!

 

지인분이 소갈비살 2인분을 먹고 나서 양념소갈빗살도 맛있다고 하여 양념소갈비살도 2인분 추가!! 양념소갈빗살은 사진을 못 찍었는데 양념이랑 간이 되어 있더라고요. 구우니 이런 비주얼!! 마늘 양념인데 아무래도 비법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는 거겠죠? 너무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글을 쓰는 도중에도... 계속 생각나고...ㅎㅎ 진짜 배가 고파서 급하게 먹은 게 아쉬운 느낌도 들고 ㅎㅎㅎ다음에는 좀 더 천천히 먹어보리라 다짐해봅니다. 9시에 영업이 끝나니 그때까지 야무지게 먹으라 수다 떨랴... 술 마시라 바빴네요.  

 

마지막에는 압력 누룽지탕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를 총 5인분을 먹어서.. 고기를 먹기는 배가 너무 부르고! 술은 조금 남아서 압력누룽지탕을 주문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고기 먹은 게 살짝 소화되는 느낌이 들면서 속이 편안해지면서 크흐 아주 최고의 메뉴더라고요. 다 드시고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드시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누룽지가 아주 구수하니 술술술 들어갑니다.^^ 누룽지탕도...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찍... 다음번에는 꼭 찍으리라..ㅎㅎ

 

코로나 시국이라 밖에서 외식하는 게 참 걱정되고 그렇지만 아주 가끔씩 맛있는 음식을 먹고 좋은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얼른 코시국이 끝나서 편하게 늦게까지 먹을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남성역 맛집 구퉁이! 처음 가봤는데 재방문 의사 500% 있습니다. 소갈빗살 최고!! 다음에 안 먹어본 메뉴도 도전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