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킨포크테이블 : 목살스테이크와 빠네파스타 ♪

by 히어로.. 2017.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아기낳구~ 레스토랑같은델... 많이 못가서.. 넘 가고싶더라구용 ㅜ

아기 200일 기념으로!! 청주 킨포크테이블에 다녀왔어요!

율량동에 새로 생긴 곳!

 

 

 

매장이 넓고~ 복층식으로 2층도 있어요~ㅎㅎㅎ

우린 유모차가 있어서 1층에 자리를 잡았지요~

 

테이블간 거리도 넓어서 좋았지용~^^

 

 

 

 

아기는 유모차에 앉혀놓고 ㅎㅎㅎㅎ

조심스레 밥을 먹어봅니다.

다행히 조용히 있어줘서~ ㅎㅎㅎ

엄마아빠는 즐거운 시간을 보냄~

 

 

 

 

찐한 까르보나라가 먹고싶었는데!!

빠네파스타 정말 맛있었구용~ 소스도 가득가득, 빵도 부드러웠구요~^^

해물도 많이 들어있었음!!

 

 

 

 

배가 고파서 말도 없이 미친듯이 먹었네용 ㅎㅎㅎㅎ

 

 

 

 

목살스테이크도 샐러드에~ 고기 2덩이에 후렌치후라이까지!

아주 넉넉하게 먹었습니다~ 고기도 넘나 맛난것!! 

 

 

 

 

 

주차장은 협소하긴한데~ ㅎㅎㅎ 가게 앞으로 쭈욱 주차할 수 있어요~ 매장도 넓고 음식도 맛나니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듯!!

추천합니다.+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