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길따라 맛따라 남도태교여행 * 목포 코롬방제과

by 히어로.. 2016. 8. 14.
반응형

길따라 맛따라 남도태교여행 * 목포 코롬방제과

 

 

 

 

 

 

독천식당에서 맛있게 낙지요리를 먹은 뒤~ 목포의 유명한 빵집! 코롬방제과에 들었어요! 여행가면 지역 유명빵집부터 찾는 빵순이라 ㅎㅎ목포에서는 코롬방제과가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ㅁ+ 숙소와 멀지 않아서 목포시내도 구경하면서 코롬방제과로 고고씽!!

 

 

 

 

 

 

 

유명한게 크림치즈바게트과 새우바게트라고 하더군요. ㅎㅎㅎㅎ특히 새우바게트가 어떤 맛일지 궁금!!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매장은 한산했구요~ ㅎㅎㅎ 빵도 많이 빠진 상태?! ㅋㅋ

외관이 멋진데 ㅋㅋㅋ옛날 빵집 느낌 그대로~ ㅎㅎㅎ빵종류나 케익들도 다 옛날 스타일!! 정감가고 좋더만유!!

 

 

 

 

나 어릴적에 요런 케익 많이 먹었지ㅋㅋㅋ 생일날 아부지가 사오시면 ㅋ까무러치게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신랑이 좋아하는 롤케이크도 많고! ㅎㅎ 여행중만 아니었으면 사왔을텐디 ㅎㅎ 아쉬웠다는!!

 

 

 

매장에 다른 빵종류들도 있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심사숙고 끝에 크림치즈바게트와 새우바게트, 카스테라, 밤빵(?)을 사서 숙소로 돌아왔어요:)

 

 

 

 

 

코롬방제과에서 산 빵들!! 호일에 포장되어있는게 크림치즈바게트!!

 

 

 

 

▼ 크림치즈바게트의 모습!! 속에 크림치즈가 가득 가득 들어있어요. +ㅁ+

 

 

 

크림치즈라고 해서... 좀 느끼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으아니!! ㅋㅋ완전 퓨어한!! ㅋㅋㅋ맛나는 크림치즈!!

생크림과 크림치즈의 중간맛이라고 할까요?ㅋㅋㅋ 넘나 맛난것!!

 

 

 

 

크림치즈가 가득가득 들어있습니다. ㅎㅎ대박!! ㅋㅋㅋ빵도 부드럽구요!!ㅋ

ㅋ바게트지만 딱딱한 바게트가 아니에용ㅎㅎㅎㅎ

크림치즈랑 어우러져서 아주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맛!  엄지 척척!

 

 

 

 

 

▼ 새우바게트!

 

 

 

 

대체 뭘 넣었길래 새우바게트인거지?! 궁금했는데~ 노란 소스가 발라져있는 새우바게트!! 진짜 새우맛이 난다?!

새우깡맛이 나는 듯하면서 짭짤한게 ㅋㅋㅋㅋ입맛에 맞더라구요 ㅎㅎㅎ 다른 곳에는 없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더 신기방기 ㅎㅎ

목포에서 먹는 새우바게트라 ㅋㅋㅋ진짜 목포산 새우가 들어갔을듯한ㅋㅋㅋㅋ 속재료 확실히는 모르지만 암튼 맛났어요. 한번 먹어볼만 합니다. ^^

 

 

목포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빵맛 .. 참 좋았습니다. 저녁에 간식으로 먹고 다음날 아침으로도 먹고! 야무지게 먹어줬네요~

크림치즈바게트, 새우바게트 꼭 드셔보세요! 목포 코롬방제과 아니면 못먹어봅니더!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