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미트칠리 BLT버거 후기(스크래치카드 결과는?)

by 히어로.. 2022. 1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햄버거매니아 답게 맥도날드 신상버거 미트칠리 BLT버거를 먹어봤습니다.

이번에는 이벤트도 있고 경품들이 너무나 탐나서 경품을 위해 미트칠리 BLT버거를 먹어봤어요.ㅎㅎㅎ

더블비프미트칠리버거보다는 야채가 좀 더 들어가있는 미트칠리BLT 버거가 땡기더라구요.

야심한 밤에 너무 땡겨서 맥딜리버리로 주문했습니다. 최소 주문금액이 13,000원이어서 ㅎㅎ츄러스도 주문하고 아이스크림도 사고 그랬네요~ㅎㅎ 미트칠리BLT버거 세트 가겨은 9,000원이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맥도날드 햄버거를 먹어봤지만 미트칠리가 들어있는 버거는 처음이어서 맛이 어떨까 기대가 됐습니다. 

동글동글한 글씨체가 귀여운 맥도날드

미트칠리BLT버거의 모습입니다. 패티위에 치즈, 토마토가 있고 미트칠리가 가득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야채들과 사워소스까지! 미트칠리가 어떤 맛일까 궁금했었는데 매콤하면서 고소해서~ 평소 먹어보지 맛이었습니다. 소스가 꾸덕꾸덕하면서도 많이 들어있어서 살짝 흘리면서 묻히면서 먹게 되긴 했지만, 소스 남은 것 까지 박박 긁어 먹게하는 매력있는 맛이었습니다. 기존에 햄버거의 맛이 특색이 없거나 느끼하다고 느껴서 안드시는 분들은 미트칠리가 들은 햄버거 드시면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진짜 간이 딱이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더 특별했던 점은 바로 사워크림이 들어있는 것이었습니다. 햄버거에 사워크림? 그것도 미트칠리가 들어있는 버거에? 저는 미트칠리와 사워크림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줄 몰랐습니다. 짭짤하고 강한 미트칠리 맛을 사워크림이 잡아주면서 깔끔한 맛이 되더라구요. 먹어본 적 없는 조합에 아주 색다른 맛을 느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미트칠리가 한쪽으로만 쏠려있지 않다면 제일 좋을 것 같고, 저는 재구매 의사 200% 있습니다. 살짝 매콤하고 짭짤한거 땡길때는 미트칠리BLT 버거가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달달한 소스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장 중요한게 바로 스크래치카트!! 경품에 당첨되고 싶어서 미트칠리BLT 버거를 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미트칠리 세트를 드실 때마다 요 스크래치 카드를 하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카드를 긁어서 일련번호를 확인 후 맥도날드 앱에서 경품 당첨됐는지 확인하실 수 가 있어요. 일단 번호가 확인되면 룰렛이 나와서 떼꾸르르르르 룰렛판이 돌아가고 그 중에서 경품이  당첨되는 형식입니다. 

 

전 사실 경품내용을 제대로 몰랐던 것 같아요. 아래 스크래치 카드에 나와있듯이 100% 당첨선물 소개 라고 하고,  캐리어, 미니캐리어, 러기지택 등 정말 탐나는 것들이 많은데 저는 무조건 저 중에서 당첨이 되는 줄 알았네요.ㅜㅜ(그렇게 쉽게 선물을 줄리가 있냐! 너 바보냐! 원투데이 이벤트하냐!) 

간절한 마음으로 룰렛을 돌렸지만 제가 당첨된건건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단품 할인 쿠폰이었습니다. 그닥 필요없게 느껴지는 ㅎㅎㅎㅎㅎ 6,7000원에는 4,9000원으로 무려 1,800원 할인해주는 카드... 정말 부질없다. ㅎㅎㅎㅎ

TV광고에 나오는 캐리어도 넘 탐나고 다 갖고 싶은 경품이지만... 당첨되기는 정말 쉽지 않을 듯 합니다. 그렇다구 스크래치 쿠폰을 위해 계속 미트칠리버거세트만 사먹기도 그렇구요.ㅜㅜ

 

맥도날드의 굿즈들은 너무 이쁘고 쓸모도 많은데 항상 당첨이 되야 가질 수 있다는게 너무나 아쉬워요. 차라리 스타벅스 프리퀀시처럼 ㅋㅋㅋ 모아서 받을 수 있거나, 돈 주고 살 수 있는 굿즈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많이 팔릴텐데!

맥도날드는 굿즈에 미친 한국에서 굿즈장사를 해라!! 굿즈를 위해선 삼시세끼 햄버거를 먹을 수 도 있는게 한국 사람인데!!

 

이번 스크래치카드는 실패했지만 다음 기회에 또 도전해보는걸로!! 미트칠리BLT버거는 정말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