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리뷰

by 히어로.. 2021. 3. 18.
반응형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햄버거매니아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ㅎㅎ 평소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많이 먹고 롯데리아는 새우버거가 땡길때 사먹는 편인데!

새로운 새우버거가 나왔다고 해서 도전해봤어용 ㅋㅋ
쿠팡이츠로 사각새우더블버거세트랑 치즈스틱까지 야무지게 주문했어요. 배송은 30분안되서 온 듯!

사각새우더블버거 패티가 더블이라그런지 두툼쓰:)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의 비주얼 ㅎㅎ
이름처럼 사각형 새우패티가 두개가 들어있어서 아주 두툼하답니다. 몬가 위아래 빵이 딱 맞는 느낌이 아니라 내용물이 많아서 붕떠있는 스타일!


햄버거 꽤나 베어먹어본 사람인데 먹기편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탑처럼 위로 길어서 ㅎㅎ아무리 더블패티여도 한번에 앙먹기 힘든! 내숭이아니라 새우 패티에 집중하면 빵은 포기하게되는 ㅎㅎ

새우버거 소스도 좋아하는데 여기저기 묻고? ㅋㅋ
먹기 번잡한 스타일이였어요 . 새우패티는 바삭하니 맛있고 했는데 먹기 불편하다는게 아쉬운 느낌!

 

총평:)


롯데리아 새우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
새우버거 매니아라면 한번 쯤은 맛봐도 좋다!
먹기 좀 불편하다!
저는 오리지날 새우버거를 계속 먹는 걸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