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안양역 샐러드 맛집 '디어문' 수비드닭가슴샐러드파스타

by 히어로.. 2023.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요즘에 식단관리를 부실하게 한 것 같아서 ㅎㅎ 내 몸을 위해 야채와 샐러드 등을 먹어보자 하고 샐러드 집을 검색해 봤어요.^^ 일하는 곳이 안양역 근처라 역 주위에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디어문'에 방문했습니다.

 

 

위치 : 경기 안양시 만안로 223번 길 35 1층

           (안양역 맞은편 시외버스터미널 앞에 위치. 안양역 지하상가 10번 출구입니다.)

영업시간 : 일 (정기휴무)

                 월~토 ( 10:00~20:00)

 

안양역 주변에 샐러드가게가 몇 군데가 있는데 디어문은 모든 야채와 과일을 초음파세척기로 세척해서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는 설명이 있어서 더 끌렸답니다. 집에서 샐러드 해 먹을 때마다 이게 제대로 씻는 것인가... 샐러드 다듬기도 번거롭고 했었거든요 ㅎㅎ 

안양역샐러드맛집

깔끔한 인테리어의 안양역 샐러드맛집 디어문 매장! 점심시간이 지난 2시쯤에 방문했더니 매장 안이 한산해서 편하게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완전 깔끔 깔끔 인테리어~ 요즘 예쁜 카페나 음식점에는 저 커다란 거울이 꼭 있는 것 같아요.(탐난다~)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올려져 있고~ 직접 가서 주문하는 스타일입니다. 방문 전에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메뉴판을 보니 더 고민이 되는 것!! ㅎㅎ 샐러드 종류가 꽤 많이 있었어요. 모든 메뉴는 샐러드와 샐러드 파스타 중에 고를 수가 있는데~ 파스타와 샐러드 함께 먹으면 어떤 맛일까 하는 생각에 수비드닭가슴샐러드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제일 대표 메뉴더라고요.^^  음료도 커피, 주스, 에이드, 티 종류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마실 것이 있어서 음료는 다음번에 먹어보는 걸로!!)

안양역샐러드맛집

 

수비드닭가슴샐러드파스타
7,800원

안양역샐러드맛집

 

샐러드파스타라 주문하고 얼마 되지 않아 금방 나왔어요~ 바쁘고 간단하게 먹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최고일 듯!

넓은 볼에 샐러드와 수비드닭가슴살이 올려져 있고! 밑에는 파스타가 가득 들어 있었어요~~ 

소스는 따로 주셨고요~~ 처음에는 샐러드 본연의 맛을 느끼고자 샐러드만 퍼먹다가 소스를 부어서 조금씩 찍어 먹어도 보고~  나중에는 다 섞어서 먹어봤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샐러드에... 사진도 예쁘게 찍어보았습니다. (요즘 사진 실력이 좀 늘어난 듯)

 

안양역샐러드맛집
안양역샐러드맛집

파스타는 특수코팅된 면이라고 하는데~ 쫄깃쫄깃하고~ 샐러드와 함께 먹는 거라 차가운 면이긴 하지만~ 샐러드와 굉장히 잘 어울리고 소스와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소스가 어떤 소스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살짝 짭짤하고 고소한 편이라 맛보시면서 양 조절해 주시면 좋겠어요. ^^ 저는 막판에 다 부어버렸더니 살짝 짜다는 느낌도 있었답니다. 하지만 정말 맛있었다는 거!!  혼자 계속 맛있다~ 오랜만에 야채를 먹으니 좋다!! 중얼거리면서 먹었네요. ㅎㅎ

안양역샐러드맛집

 

처음 먹어보는 거라 양이 조금 적으면 어쩌나, 먹고 다른 게 또 먹고 싶어지면 어떡하지(그럼 다이어트는 망하는데...)하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꽤 배가 불렀답니다.^^ 보통 여성분들 양이면 딱 적당히 배부르면서 가벼운 느낌으로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남성분들에겐 당연히 양이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안양역샐러드맛집

수비드닭가슴샐러드파스타의 닭가슴살도 정말 부드럽고, 평소 닭가슴살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다음번에 또 방문해서 안 먹어본 메뉴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하루 한 끼 정도는 가볍게 먹는 습관 참 좋은 것 같아요.(점심에 이렇게 가볍고 먹고 저녁에 많이 먹으면 안 되는데!) 아무튼 재방문의사 200% 있는! 안양역 샐러드맛집 디어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