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쿠팡플레이 실시간 무료보기 체험 방법 2가지

by 히어로.. 2023. 12. 23.
반응형

 

쿠팡플레이 실시간 무료체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볼 수 있는 OTT로 드라마, 영화, 예능, 스포츠 중계 등을 PC 또는 모바일 기기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근 쿠팡플레이에서 인기많은 콘텐츠들이 계속 나오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실시간 무료 이용 방법

 

1. 한달 무료 체험 

반응형

첫번째 방법은 쿠팡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을 신청하여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와우 멤버십 가입자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되는 OTT이며, 단독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료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멤버십 무료 체험을 통해 이용하셔야 합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PC 또는 쿠팡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만약 쿠팡 앱이 없다면 미리 설치해 두시기 바랍니다. 

 

1. 쿠팡 플레이 실시간 무료 사이트로 이동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2. [30일 무료체험 찬스]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결제 정보]를 등록합니다.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결제 되기 때문에 등록하는 과정입니다.

4.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하기 위해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5. [카드등록] 또는 [계좌번호]를 인증합니다.

6. 쿠팡플레이 앱을 설치하여 계정을 연동합니다.

Google play App Store

 

 

2. 멤버십 아이디 공유 

 

두번째 방법은 멤버십 아이디를 공유하는 방법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여러 기기에서 동시 시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2인이 접속하여 함께 볼 수 있기 때문에 멤버십 아이디를 가족 또는 친구에게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에 연결하여 스마트폰과 동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공유하더라도 각자 프로필을 사용할 수 있어 시청한 콘텐츠, 알고리즘 기반 추천 콘텐츠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쿠팡플레이는 PC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과 동일하게 각자 프로필을 선택하여 입장하게 됩니다.

한명에 PC에서 시청중이라도, 다른 한 명은 스마트폰으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실시간 무료 이용 방법 FAQ

 

  • 쿠팡플레이는 무엇인가요?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OTT입니다. 2020년에 런칭하였고, 현재까지 많은 와우 멤버십 가입자가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 PC, TV에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프로그램은 SNL코리아, 모범택시2, 미끼 등이 있습니다. 현재 인기있는 콘텐츠 항목을 참고하여 더 재밌있는 프로그램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 쿠팡플레이 PC버전은 어떻게 접속하나요?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버전의 경우 Google Play, App Store에서 설치할 수 있지만, PC버전은 따로 사이트를 안내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음 쿠팡플레이 PC버전 사이트에 접속하여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 쿠팡플레이 단독가입할 수 있나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되는 OTT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단독으로 가입하여 스트리밍을 할 수 없습니다.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여 쿠팡플레이와 연동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쿠팡플레이는 어떻게 해지하나요?

무료체험이 끝나기 전에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쿠팡 앱 또는 사이트에서 [마이쿠팡]-[와우멤버십]-[해지하기]를 클릭하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에 일정 또는 알람을 맞춰 30일이 지나기 전에 해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