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2024 신년운세 무료 보는 곳 TOP5(완전 무료)

by 히어로.. 2023. 12. 20.
반응형

2024년 새해를 맞아 신년운세를 보려는 분들을 위해 무료로 보는 사이트 5곳을 추천합니다.

로그인 없이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니 신년운세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2024년 신년운세 무료 보는 곳 TOP5

신년운세를 보기전에 항상 떨리는 마음인데요~ 잘나오면 좋고, 안좋게 나오면 조금 걱정되기도 하는데 가볍게 신년운세를 확인해본다는 마음으로 보시면 가장 좋으실 것 같습니다. ^^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는 아래 5곳입니다. 

 

 

반응형

 

 

1. 신한라이프 2024 신토정비결

 

제일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곳인데요. 2024년 신토정비결 메뉴를 이용해서 내 정보를 입력하고 조회하면 사주풀이와 함께 재물운, 사업운, 직장운, 가정운, 건강운, 이성관계, 대인관계에 대한 내용이 나오고 월별 운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년 신년운세를 보고싶다면 아래 사이트로 바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2024년 신년운세가 꽤 좋게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 

 

 

 

 

 

 

2. 농협 신비운 신토정비결

 

농협 신비운 사이트에서도 2024년 무료 신년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토정비결과 한 해 정통운세 2가지 신년 운세 서비스가있는데요~ 토정비결은 신한라이프와 결과가 같을 것이니 2024년 정통운세를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사주7 무료 운세

 

SAJU7 이라는 무료 운세 사이트에서도 2024년 신년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신년운세로 토정비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통운세>토정비결 메뉴에서 사주를 입력하고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아래처럼 올해의 총운과 월간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디지털 역술방 신년운세

 

디지털 역술방 신년운세는 오래 전부터 운세사이트로 유명한 곳입니다. 무료 서비스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2024년 운세' 서비스는 유료이니, 무료운세>토정비결 을 선택한 후, 정보를 입력하고 '2024년'을 입력해서 토정비결을 확인하세요. 

 

2024년 토정비결로 총운이 나오고 월별 운세를 무료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아시아경제 운세 사이트

 

아시아 경제 운세 사이트에는 정통사주, 신년운세, 토정비결 등이 있습니다. 신년운세는 유료서비스여서 정통사주와 토정비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것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2024년 신년운세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5군데를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직접해보니 토정비결마다 차이도 조금씩 있다보니 재미로 신년운세를 보시고 좋은 내용은 마음에 새겨서 2024년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안좋다고 하는 부분은 대비하시는 정도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