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빅맥 투게더팩 - 빅맥와 상하이버거를 한번에!

by 히어로.. 2015. 12. 10.
반응형

 

얼마전 맥도날드 올인원팩을 먹고 후기를 남겼는데!

오늘은 맥도날드 빅맥 투게더팩을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둘이서 먹으니 더 맛나고 좋더구만유!!

 

 

 

 

맥도날드 빅맥 투게더팩 구성은요~

 

빅맥 +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 맥너겟 6조각 +

후렌치후라이 + 콜라 2잔 입니다.

 

가격은!!

11,900원

 

 

 

원래 더블불고기버거를 먹고싶어서! 더블불고기세트도 집어넣고~

다른 버거세트를 추가했더니!! 빅맥 투게더팩보다 가격이 더 나가서..ㅋ

그냥 투게더세트를 선택!! 맥너겟도 주니까요 ㅎㅎ

 

전체샷! ㅋㅋ후렌치후라이를 1개주고 맥너겟주는게 참 좋은 구성인듭!!

 

 

 

 

 

맥너겟 맛은 다 아시쥬?ㅋㅋㅋ

도시락 반찬으로 많이 먹었던 용가리 치킨 맛! ㅎㅎ

 

 

 

 

 

 

치킨을 워낙 좋아하는 여자라 그런지...상하이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닷!!

빅맥도 뭐 당근 맛있구요 ㅎㅎㅎㅎㅎ

 

이걸 밤 11시에 먹었다는게... 정말... 스스로 ㅋㅋㅋ징글징글했지만 ㅎㅎㅎ

소화시키고 늦게 잤습니더 ㅎㅎㅎ

 

맥딜리버리가 넘 잘되있어서.. 밤늦게도 주문하게 되네요 ㅎㅎ

빅맥 투게더팩 !! 빅맥이랑 상하이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세트로 드시는게 가격적으로 이득일 듯!!

추천합니다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