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해피밀 스누피 피규어 리뷰 ♪

by 히어로.. 2016.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햄버거 덕후인 저.... 요즘 햄버거를 자제하고 있었는데..

야심한 밤에 급 땡기더라구요. 불고기버거가!!

불고기버거의 달달한 그맛이 넘나 생각나는 것!!

 

 

보통 세트로 먹음 배가 많이 부를것 같아서 (양 작은 척 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밀세트로 먹었어용 ㅎㅎ

 

 

이번달 해피밀 피규어가 스누피더만유?ㅋ

득템한 기분!!!

 

 

 

 

맥도날드에 수많은 햄버거가 있지만!

가장 맛있는 햄버거는 불고기버거인거 같아요.

달짝지근해서 맛있닷!!!

 

 

 

 

스누피 피규어도 보셔야겠쥬?ㅋ

맥도날드는 항상 키덜트족이 좋아할 만한 피규어를 해피밀 선물로 줘서

참 좋아요.

스누피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어른들을 위한 만화라고 할 정도로

좋은 내용의 사랑스런 만화!!

 

찰리브라운과 스누피의 꽁냥꽁냥한 모습이 참 좋아요.ㅎ

피규어도 찰리브라운이랑 스누피가 다정하게 있는 모양으로 선택!

총 10가지가 출시된다고 하니 스누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피밀 고고하세용!!

 

 

해피밀 피규어는 퀄리티가 좋을 때도 있고 ㅋㅋㅋ

약간 복불복인데 ㅎㅎ 이번 스누피 시리즈는

그러게 좋지는 않은듯??

얼룩도 좀 있구요.ㅎㅎ

 

 

 

스누피 얼굴에 점같은게 염색 잘 못된 부분 ㅎㅎㅎ

애교점 처럼 있네엥?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우니까 ㅋㅋㅋㅋㅋ

찰리브라운이 스누피 꼭 안고있는게 참 귀엽구먼유

몸통을 움직이면 좌우로 움직여요 ㅎㅎㅎ

 

 

여기 저기 화분있는데 올려도 보고!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귀엽습니다. ㅎㅎㅎ

 

 

 

스누피 덕후분들은 맥도날드로  고고씽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