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진도대파크림크로겟버거 가격, 맛, 후기

by 히어로.. 2023.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랫만에 햄버거 리뷰를 합니다. 항상 먹던 메뉴만 먹다보니 리뷰할 게 없었는데, 이번에 진도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가 맛있어 보여서 도전했습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진도대파크림크로켓버거의 맛, 가격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매장가서 먹으려다가 도저히 시간이 안되서 맥딜리버리로 주분해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맥딜리버리 기준이니 참고하세요.^^

 

📍맥딜리버리 기준 진도대파크림크로켓 버거 가격

  • 라지세트 : 10,900원
  • 세트: 10,200원
  • 단품: 8,300원

저는 기본 세트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진도대파크림크로켓 버거 어떤 모습인지 보실까요??ㅎㅎㅎ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햄버거 번은 기존과 다르지 않았고, 100% 국내산 진도 대파가 들어갔다고 해서 맛이 어떨 지 기대가 됐어요.

특히 크로켓에 구운 대파 마요 소스가 들어가있다고 해서 대체 어떤 맛일 지 상상?이 안되더라구요.ㅎㅎㅎ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번>야채>고기패티>크로켓>소스 가 차곡차곡 알차게 들어있는 진도대파크림크로켓버거!

크로켓만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고기패티도 들어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크로켓 속에 소스가 어떻게 들어있는건지 단면을 잘라보았습니다. 

속에 구운 대파 마요 소스가 가득 차있었구요~

함께 먹어보니 !! 이제껏 맥도날드에선 없었던 맛!!

대파마요소스가 짭짤하면서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달달하면서도 짭짤한 맛!!

고기패티와 크로켓과도 정말 잘 어울리는 소스였어요!!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진도대파크림크로켓버거에 관심을 갖게 된게 아래 광고 때문인데, 처음에는 롯데리아 광고인 줄 알았답니다. ㅎㅎ

롯데리아는 워낙 다양한 버거를 출시하고 국내 식재료와 지역 먹거리 등과 콜라보하는 일이 많았는데, 맥도날드에서는 흔치 않은 일이라 ㅎㅎ 진도 대파가 들어간 햄버거가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했었네요~^^

이번 기회에 진도 대파가 유명하다는 것도 알았어요. 

 

📍직접 먹어본 후기는!! 재구매 의향있다, 맛있다!!  진도대파가 들어가서 보통 햄버거에서는 느끼기 힘든 풍미가 느껴지는 버거라 한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