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입생로랑 틴트 8호 - 상큼한 오렌지색

by 히어로.. 2014.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얼마전 구매한 입생로랑 틴트 8호의 간단한 리뷰!!

 

입생로랑틴트가 한창 인기있을 때 하나 써보다가!!

저에게 아주 잘맞아서 꾸준히 잘 쓰고 있는 입생로랑 튼트!!

 

 

이전에 쓰던 것들이 핑크계열이라서!

이번엔 코랄! 오렌지빛을 구매했어요.

 

제가 얼굴이 까만편이라 ...ㅋㅋ핑크보다는 오렌지빛이 잘어울리거든요 ^^

 

 

 

사진 색상이 다 어둡게 나왔는데 완전 쨍쨍한 오렌지빛입니다.

 

 

 

 

 

 

입생로랑 틴트 8호 !!!

 

 

 

 

 

 

 

 

 

 

 

 

손등샷!!

사진보다 훨씬 쨍해요.^^

 

 

 

 

 

 

 

수줍게 발색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사진상으론 완전 핑크같죠???

이..... 못쓸 핸드폰카메라가... 색감을 넘 못잡아내서....

 

 

 

발색샷은 ....다른 분들 리뷰보세요..ㅜㅜ

전 전문 뷰티블로거가 아니다보니..ㅎㅎㅎ....

다음번 뷰티제품 리뷰는 ㅋㅋㅋ더 자세하게 ㅋㅋㅋ준비해서 오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결론은 입생로랑 틴트 8호 맘에 든다는 거예요!!

상큼해지는 느낌??ㅎㅎㅎㅎ

 

 

 

얼굴 까만분들은 입생로랑 8호 강추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