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SM the Ballad- 숨소리 동영상 (한국, 중국 버전)

by 히어로.. 2014. 2. 13.
반응형

 

 

 

 

SM 더 발라드 - 숨소리 들어보셨어요??

 

저도 참 SM 좋아하는데요~

 

SM은 누가 뭐래도 참 대중의 입맛을 잘 아는 기획사같아요~ㅎㅎㅎ

 

소녀시대 컴백 전에 야무지게 sm 발라드를 내놓다니 ㅎㅎㅎㅎ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멤버들로만 ㅎㅎ

 

제가 샤이니를 참 좋아하거든요 ㅎㅎ 샤이니 종현과 태연이 숨소리 한국버전을 불렀어요 ㅎㅎ

 

달달한 목소리가 진짜...최고네요..ㅎㅎㅎㅎ

 

 

 

 

 

 

 

 

 

중국어버전은 엑소 M의 첸과 장리인이 불렀어요~

중국어라 무슨 말인 지는 몰라도... 목소리만으로도 아련함과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제가 첸을 좋아해서 그런건 아닙니다. ㅎㅎ

 

 

 

 

첸은 입모양이 정말 귀여워요. 하아...

아직도 아이돌을 좋아하는 나.... 그런데 일단 실력이 좋으니까 더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용 ㅎㅎㅎ

 

 

오늘 엠카에서 종현군과 태연양이 부른 숨소리도 들었는데...

 

하아 ... 오랫만에 좋아하는 가수들을 보니... 더욱 좋았답니다. ^^

 

끝나가는 겨울 끝자락에 만난 내 마음을 울리는 발라드~

 

S.m. THE BALLAD 숨소리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