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삼청동 맛집]눈나무집 -김치말이국수와 떡갈비

by 히어로.. 2014. 2. 12.
반응형

[삼청동 맛집]눈나무집 -김치말이국수와 떡갈비

 

 

 

정말 오랜만에 삼청동 다녀왔어요~ 풋풋한 대학생일 때~ 데이트한다구 삼청동 자주 갔었는데~

오랜만에 가니 삼청동도 정말 많이 변했더라구요.ㅎㅎㅎ

 

 

예전에는 아기자기한 맛이 있었는데..

이제는 유명 프랜차이즈들만 쭈르르르.ㅎㅎㅎ

 

 

아쉽다고 생각하면서 여기저기 구경했답니다.ㅎㅎ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많은 삼청동 ㅎㅎ

 

 

 

 

 

 

일부러 흔들리게 찍은 한컷 ㅎㅎ(진짜??)

 

 

 

 

 

 

 

 

 

 

 

 

 

 

그래도 여전히 곳곳에 삼청동만의 분위기가 있구 멋이 있어서~

올만에 좋은 시간 보냈죠~

 

 

친구랑 뭘 먹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예전에 남자친구랑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눈나무집으로 갔어요 ㅎㅎ

 

경복궁역 2번출구로 나와서 마을버스 11번을 타고 교육과정평가원에 내리면 바로 있답니다.

 

 

 

 

 

 

 

 

떡갈비 2개랑 김치말이국수 2개를 딱 시키고 ㅎㅎㅎ

 

 

아웅 떡갈비 오랜만에 먹으니까 참 맛나더라구용 ㅎㅎㅎ

바깥음식을 안먹은지 오래되서 그런지 다다다다다다 맛있었답니다. ㅎㅎ

 

 

 

 

 

 

함께 나온 물김치도 빛의 속도로 잘라주공 ㅎㅎ

 

김치도 아삭아삭한게 맛나고 ㅎㅎㅎ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김치말이국수~~ㅎㅎㅎ

 

나중에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볼까~~ 요렇게 맛있는 김치가 있어야되겠죠?ㅎㅎ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음식도 하나같이 맛있구~~ 친구의 불타는 연애이야기 듣느라 아주 즐거운 저녁시간이었답니다. ㅎㅎ

 

삼청동 안전빵한 맛집은 눈나무집!!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