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청주 오믈렛빵 :우리밀 생크림 오믈렛 짱입니닷 ♪

by 히어로.. 2016. 6. 13.
반응형

 

청주 오믈렛빵 : 맘스 케이크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청주의 유명한 빵 !! 오믈렛빵을 드디어 먹어봤어요!

오믈렛빵을 알게된건 몇개월전인데... 서울사는 친구가 청주에 오믈렛빵이라고 유명하다는데 아냐고 물어봐서 ㅋㅋㅋㅋ

오잉!! 나는 모르겠는디!! 폭풍검색을 해보니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해서 공구도 하고 택배로도 많이 주문해서 먹는 빵이더라구요!

청주에 유명한 빵이 있다니!! 언젠가는 꼭 먹어보리라! 맘먹고있었는데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청주 오믈렛빵 맘스케이크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 411-9

 

전화번호 : 070-5025-6354

 

 

 

 

 

매주 일요일은 휴무고!

오전 10시부터 7시까지 열어요.

일찍 품절될 수도 있어서 전화하고 방문하는게 좋다는 후기가 있어서

전화를 해봤더니~ ㅎㅎ 아직 수량이 남아있긴 한데~

오기전에 얼마나 팔릴지 모른다고 하시더라구요!

타이밍 안맞으면 기다려야할 수도 있다고 하셔서 막 흥분해서 달려갔어요.ㅎㅎㅎㅎ

못살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히 집이랑 가까운 곳이라 금방 도착!!

 

 

 

 

청주 생크림 오믈렛빵을 파는 맘스케이크의 외관!

가게 안에서 빵을 먹거나 하는 곳이 아니라 바로 사갈 수 있는 직영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닷!

요런데 빵집이 있나? 할 정도로 ㅋㅋㅋ번화가도 아닌 한적한 곳에 위치해있어요.

네비주소찍고 가시면 바로 잘 찾아가실 수 있어요.

 

오믈렛빵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은근히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ㅁ+

 

 

 

 

 

초코파이, 티라미수, 자색고구마롤까지!

담번에 먹어봐야지 ㅎㅎ계속 신제품을 만드는 곳이더군요!

 

 

아래가 메뉴판입니다.

케익류는 우리밀 생크림 오믈렛, 초코 오믈렛

초코마블, 티라미수, 초코파이가 있어요. ㅎㅎ

 

 

 

 

스파게티도 있고 ㅋㅋ푸딩도 있고ㅋㅋㅋ 신기한 곳이다. 담번에 도전해보리!!

오늘의 메인은 우리밀생크림 오믈렛이니까!!

 

보통 많이 구매하시는게 우리밀생크림 오믈렛 30EA에요.

가격은 9.200원!!

15EA는 5,000원!!

30개짜리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15개짜리 사시는게 좋을 듯 +ㅁ+

 

 

 

 

우리밀 초코오믈렛도 있더라구요!

또 안먹어볼 수없으니 ㅋㅋㅋㅋㅋ

 

지인선물용으로 30EA 2개사고

제꺼는 15EA 2개 샀습니다 +ㅁ+

 

하악!! 어떤 맛일지 정말 기대가 된다!!!ㅋㅋㅋㅋㅋ

흥분해서 막 집으로 달려갔지요~ㅎㅎㅎ

 

우리밀 100%로 만든 오믈렛은 촉촉한 식감과 부드러움이 일품인 빵이라고 설명이 뙇!!

우리밀이라는거에 신뢰도가 UP!UP!

보관방법은 3~4일안에 먹을거면 냉장보관하고

냉동보관하면 한달까지 된다고 하셨어요. ㅎㅎ냉동보관하면 오래보관할 수 있어서 더 좋은 오믈렛빵!

 

 

 

15EA의 모습!! 초코 오믈렛과 생크림 오믈렛~

엄청 맛있다는 분들도 있고 그저그랬다는 분들도 있어서.. 어떤 맛일지..ㅋㅋㅋ정말 궁금하드라구요.ㅎㅎ

모양만 그럴싸하고 맛은 없을까봐.. 두근두근 떨리고!!

 

 

 

 

우리밀생크림은 위에 건포도가 하나씩 귀엽게 올려져있는 모습!

 

 

 

 

조심스레 그릇에 몇개 담아서 먹어봅니다!!ㅋㅋㅋ

얼마나 부드러운지 ㅎㅎㅎ얼마나 맛난지 먹어보자!!

 

 

 

 

흐읍!!!!!!!!!!!읍!!읍!!!

입에서 녹아버렷!!!

넘흐...맛있어버렷!!!!

 

 

 

 

 

아기엄마들이 왜 몇박스씩 공구하는지 ㅎㅎㅎㅎ

왜 대량으로 구매해가는지 바로 수긍하게 하는 맛!!ㅎㅎㅎ

빵이 정말 부들부들 ㅋㅋㅋㅋ식감이 짱이에요 ㅎㅎㅎ

부들부들~ 말랑말랑한 빵!!!

 

속에 생크림은 또 얼마나 맛있게요!!

전...싸구려 생크림 맛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ㅋㅋㅋ

어쩜...............생크림 완전 대박이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막 달지도 않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진짜 넘나 맛나는 생크림!!!

이거슨 퀄리티가 있는 생크림이다!!

우리밀빵이랑도 엄청나게 잘 어울린다!!

 

왜 앉은 자리에서 몇개나 집어먹게 되는지 바로 수긍하게되는 맛이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걸 왜 몰랐는가!!

친구가 말해줬을때 왜 바로 사먹지 않았는가!

후회를 하게 만든 맛!!

 

생크림이 막 달았다면 몇개먹고 질렸을텐데...

이건... 4~5개는 그냥 먹을 수 있는 아주... 맛있는 오믈렛입니다.

참 맛있는데 맛 설명이 안되네요.ㅋㅋㅋㅋㅋㅋ

우유랑 먹으니 정말 찰떡 궁합이었어요 +ㅁ+

 

 

 

 

 

생크림 오믈렛이 ㅋㅋㅋ넘나 맛나서...ㅋㅋ초코는 또 어떤 맛일까!!

부푼 기대를 안고!! 먹어봤는데!!!!!!!

역시나 또 맛있어!!!!!!!!!

 

초코향과 맛이 뙇!!

초코가 들어서 더 달줄 알았는데..ㅋㅋ이것도 막 달지도않고..ㅋㅋㅋ부드럽고!!

맛나고!! 그냥 계속 입에 들어가는 초코오믈렛!!

 

위에 초코칩 올려져있는것도 참 귀엽죠??ㅎㅎㅎㅎ

맛있어요!! 진짜 맛있다는 말을 백번해도 아쉬울 정도입니다.ㅎㅎㅎ

신랑이랑 계속 ㅋㅋ엄마들이 먹을만하넼ㅋㅋㅋ 유명할만하네 ㅋㅋ

 

우리 한번에 넘 많이 먹는거아냐?ㅋㅋ이럼서 먹어치웠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우리밀에다가 HACCP인증도 받았다하니~ ㅎㅎ더 믿음직스러운 오믈렛빵!!

엄지척입니다 ㅎㅎㅎ

 

 

 

 

 

청주 오믈렛빵 드셔보시면 정말 실망안하실거란....생각이 듭니다.

제가 나름 ㅋㅋㅋㅋ빵순이에다가 유명하다는 빵집 다가봤는데 ㅋㅋㅋ

진짜 어디에도 뒤지지않는 ㅋㅋㅋ오믈렛빵입니다.

 

꼭 초코오믈렛과 생크림오믈렛 둘다 드셔보시길!!

 

15EA는 5000원으로 가격도 부담없어요!!ㅎㅎㅎㅎ

포장도 잘되있어서 선물하기도 좋구요!!

 

청주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ㅎㅎㅎ

 

 

 

빵이 몇개 안남아서... 조만간 또 사러갈 것 같습니다.  +ㅁ+

 

청주 오믈렛빵 짱입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