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아디다스 니짜로우 스니커즈 흰검 후기 ♪

by 히어로.. 2016. 5. 19.
반응형

 

아디다스 니짜로우 스니커즈 흰검 후기 ♪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주말에 신랑 신발 구경갔다가.. 덜컥 내신발 사온 스토리 ♪

예전부터 수페르가 스타일의 단화를 하나 사고싶다... 사고싶다 생각만 하다가!!

겨울에 산 검정 리복운동화가 이제 슬슬 지겹다... 더운 느낌이다 생각만 하다가!!

덜컥 사버리고 말았네요 ㅎㅎㅎㅎ

 

 

 

신랑 신발하러 청주 성안길 폴더 매장에 갔어요!!

성안길에 신발브랜드들 참 많은데~ 폴더 매장이 특이한 브랜드도 많고 좀 까리해보여서??ㅎㅎ

 

2층으로 올라갔는데!! 수페르가도 있고 여러 모델들이 전시된 사이로!!

내눈에 싹 들어온 아이다스 단화!!(이때는 이름도 모름!!)

 

점원언니가 전국적으로 사이즈도 얼마 안남았고 인기도 많은 모델이라고!

넘 잘어울리신다고 폭풍칭찬에!!

정신이 혼미한 사이!!

 

진짜 신었더니 발에 착 감기고!!  내 신발인거 같고~사야될거 같고!!

어느새 계산대에 서있는 나..ㅎㅎㅎ

 

69,000원인데 앱행사를 해서 5,000원 할인받은 금액!

6,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ㅁ+

(인터넷검색해보니... 훨씬 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245사이즈를 신는데 요건 크게 나왔나봐요. 240신었는데도 아주 약간 큰 크낌!!

얇고 낮는 단화신으니까 세상편하고 좋네요!!

발볼도 넓은 편이라... 나한테 단화는 아니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얘는 ㅋㅋㅋ촥 감겨서 아주 편하게 해주는 녀석!!

발도 작아보이구요!!

 

 

모델명은 아래와 같습니다.ㅎㅎ

니자라고 읽는건가??? 했는데 ㅎㅎ니짜 로우라고 ㅎ

이름 참 신기하구먼!!

 

 

 

 

 

 

딱 봐도 아디다스인게 티나는 삼선!!

흰색 운동화 첨이라 떨려요.ㅋㅋㅋㅋㅋ

흰색 단화가 처음이가... 금세 더러워지겠지???ㅎㅎ

 

 

 

 

 

 

 

발볼이 넓은데도 전혀 불편하지 않았던 니짜로우!!

앞코는 그레이색으로 세무가 덧대어져있는 스타일

귀여워요 ㅎㅎㅎㅎ

 

 

 

 

 

이런 스타일에 까리한 양말을 많이 코디하던데~ㅎㅎㅎ

나도 그래야겠다!!

 

올여름은 니짜로우로 뽕을 뽑겠다!!

 

 

 

 

 

 

발목 얇으신 분들이 신으면 더 예쁠듯 ㅎㅎㅎ

전 아톰 발목인지라..ㅋㅋㅋ

그래도 발목이 더 두꺼워보이진 않아요!!

 

 

 

 

 

 

뒷쪽엔 니짜로고가 뙇!!

니짜 무슨 뜻이니??ㅎㅎ

 

 

 

 

 

 

 

 

발샷 한번 보셔야쥬??ㅎㅎㅎ

여자치곤 큰 사이즈 245인데!!

니짜로우는 240도 잘맞고!! 발도 작아보이게 해주고~

좋아요!! 아주 가볍고 ㅎㅎㅎ

 

흰색이라 때탈까봐 조심해서 신고있긴한데....

금방 더러워지겠지..ㅎㅎㅎ

앞코는 세무라서 물도 튀면 안될듯 ^^

 

 

 

 

 

 

 

 

 

 

 

# 7개월 임신부라 ㅎ포즈가 어쩡쩡한 점 양해바랍니다 ㅎㅎ

 

 

 

 

 

 

통넓은 바지랑도 잘 어울리고 원피스, 반바지 등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릴 듯!!ㅎㅎㅎ

 

아주 정말 진짜 만족스러워요!!

발편해서 최고로 맘에 듭니다!!

 

 

 

 

 

 

흰검 말고도 다른 색상도 많더라구요~ㅎㅎ

사이즈가 크니까 꼭 신어보고 구매하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