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부산 커피숍 송상현광장 부전동 카페 '비포선라이즈'

by 히어로.. 2016.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여행다녀온 히어로입니다:)

 

 

친구들이 데리고간 카페 '비포선라이즈'

 

친구들도 자주 가는 곳은 아닌지

비포선라이즈니 비포 선셋이니 이름도 마구 바꿔서 부르더니

어찌 저찌 찾아갔습니다.

 

네비도 잘 못찍어서 빙빙 돌면서 찾아갔네요. 캬캬

 

송상현광장맞은편이라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차는 거기다 대면 오케이!!

 

 

 

 

 

 

큰 길에서도 잘보이는 비포 선라이즈 ㅎㅎㅎ

단층 건물인데~ 테라스도 있대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라 나가보지는 못함!!

 

 

 

 

 

 

매장이 넓어보이진 않죠??ㅎ

7~8테이블 정도!

야외 테라스는 어떻게 되있는지 확인을 안해봐서 ㅎㅎㅎ^^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비포선라이즈는 아닌듯!

 

 

저번에 친구들이 청주에 방문했을 때

카페 데리고 갔다가 비엔나커피를 실패했었거든요.

정말 맛없는 비엔나커피를 먹어서...

슬퍼했었는데..

 

저에게 맛있는 비엔나커피를 맛보여준다고 데리고간 비포선라이즈!!

 

 

 

 

 

커피 메뉴는 요렇게!

제가 주문한 비엔나커피는 이름이

"비포선라이즈"에요!

 

비포선라이즈의 대표 음료인가봅니다.

친구들은 아메리카노 , 라떼 주문하고!

항상 먹는 것만 먹는 애들 ㅎㅎㅎ

 

 

 

 

비엔나커피를 시키면 컵을 고를 수 있대요.

친구가 자기 눈에 젤 이뻐보이는 걸로 골라줬다며 ㅎㅎㅎ

 

컵 어디껀지 확인해보니까

로얄알버트 ㅎㅎㅎㅎ

혼수로 많이들 하신다는 컵세트!!

넘나 고풍스러워서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이쁘더라구요.^^

 

예쁜 컵에 음료가 나오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

 

 

 

 

 

디저트배는 따로 있는 사람들이라 ㅎㅎ

치즈케익도 하나 주문!!

케익은 그냥 쏘쏘한 듯!!

 

친구들은 케익이 넘 작다고 ㅎㅎㅎㅎㅎ

한입에 다먹을 수 있다고 !!ㅎㅎㅎㅎ

 

 

 

 

 

 

 

▼ 요것이 친구가 주문한 라떼~ㅎㅎ

커피랑 우유랑 섞이는 층이 넘나 이쁜 라떼!!

친구가 맛있다고 했어유!! 꼬소하다며!!

 

 

 

 

 

 

 

▼ 이것이 바로 비엔나커피  "비포선라이즈"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가득 올려져있는 비엔나커피!

 

 

 

 

 

 

응팔에서 정봉이오빠랑 만옥이가 카페에서 데이트할 때

비엔나커피 먹는것 보고 참으로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다니!!  입술에 마구 크림을 뭍히면서!! 데헷!!

 

 

 

 

 

 

 

우유크림이랑 밑에 커피가 섞이면서 자연스레 라떼같은 맛이되는데!

크림이 부드러워서 ㅋㅋㅋ아주 술술 넘어간 '비포선라이즈'

 

 

친구들이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어때??  맛있지? 하는데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엄지 척!!

비엔나커피 인정!!

 

 

 

 

 

 

맘에 드는 예쁜 컵을 골라서~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비포선라이즈!!

 

사람이 많아서 분위기가 시끌벅적 약간 정신없긴 하지만!

커피맛은 아주 좋았어요!

 

베이커리 종류도 원래 많은 듯한데~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남아있는게 없었어유!!

담번엔 어떤게 있는지 봐야지!!

 

비포선라이즈라는 카페 이름에 맞게

카페 한쪽면에는 비포선라이즈 영화가 계속 방영되고 있었어요.

비포선라이즈를 제대로 본 애들이 없어서...

멋지게 대화할 순 없었지만..

대충 내용은 알고 있었기에..블라 블라~ㅎㅎㅎ

 

친한 친구 한명이 비포선라이즈 엄청 좋아하는데!

그친구랑 같이 오면 엄청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비포선라이즈의 시그니처 커피

"비포선라이즈" 꼭 드셔보세요. ^^

 

비엔나커피 많이 마셔보지는 않았지만!

아주 맛있게~ 먹었다고 당당히 말할 수 있습니다.

 

송상현광장에서 산책하고

비엔나커피 한잔 하시면 딱! 좋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