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페넥 반지갑 연보라, Fennec Light Vioiet wallet 구매후기!!

by 히어로.. 2016. 3. 21.
반응형

 

 

Fennec Zipper Wallet 014 Light Violet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닷!! 몇년만에 지갑을 바꿨어요! 요즘 귀여운 반지갑이 유행하길래!! 여러 커뮤니티에서 구매후기가 올라오고 이쁘다는 평가가 많길래 페넥 반지갑을 구매했어요. 인기가 어찌나많던지 새벽부터 대기타다가  4차 판매에서 간신히 결제를 완료하고!! 3주만에 지갑이 배송됐네요 ^^ 지갑하나 사는데 이렇게 힘들 줄 몰랐어요. 꺅꺅:)

 

구매한 곳은 1300K

가격은 52,200원!!

(테슬+골드바 포함)

 

 

 

더스트백안에 곱게 포장되어 배송된 지갑!!

 

 

 

 

구성품은 페넥 명함(?)과

반지갑 + 테슬 + 골드바!

 

테슬과 골드바는 따로 판매파는 제품인데

이벤트로 같이 증정해줬어요.

개이득!!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연보라의 영롱한 색깔이 잘 안잡혔는데

보라색 덕후들이라면... 누구나 한눈에 뿅 갈정도로

예쁜 색이랍니다.

 

저는 보라색을 좋아하는 변태라...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찐한 보라색은 좀 부담스럽지만

연한 보라는 약한 변태느낌으로 정말 좋더구만유!!

 

 

 

 

앞면엔 Fennec 로고가 금색으로 박혀있고

뒷부분은 깔끔합니다.

 

 

 

 

 

원래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지 않고

장지갑은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저에게 딱 맞는 사이즈인 페넥 반지갑!!

 

카드넣는 곳은 총 6군데네요.ㅎㅎ

 

 

 

 

왼쪽에 카드 넣는 곳 네개에 뒷편에 또 한개가 있구요.

 

 

 

오른쪽엔 동전지갑이랑 뒷편에 카드 넣을 수 있는 곳!

동전 넣는 곳 왤케 귀엽니!!

 

 

 

 

꽤 많이 넣을 수 있긴 한데 ㅎㅎ

많이 넣으면 지갑이 안닫힐 듯 ^^

요즘은 거의 현금을 안쓰니까 동전이 안생기드라구요.ㅎㅎ

 

 

 

 

 

지폐 넣는 공간은 따로 분리안되어있구요.

장지갑은 천원, 만원 분리해서 넣을 수 있게 2~3칸 되는 게 많은데

페넥 반지갑은 그냥 심플하게 한칸입니다.

 

지페도 잘 안들고 댕기니까 공간은 넉넉할 것 같아요.

(무조건 다 좋다고 합리화 ㅋㅋㅋ)

 

 

 

 

현금이 넘 없으면 안되니까 수줍게 5,000원 정도 넣어주었어요. ^^

 

 

 

 

 

테슬과 골드바의 모습!

고급지게 이쁘네유??ㅎㅎㅎ

두개 다 안달면 깔끔한 느낌이고..

다 달아주며 화려하고 ㅋㅋㅋ

기분에 따라 하나만 달아줘도 되구요.

 

 

 

 

▼ 테슬만 달았을 때!!

 

 

 

 

 

 

 

 

 

▼ 골드바만 달았을 때

 

 

 

 

 

제 눈엔 두개 다 달아주는게 이뻐서

화려하게 다 달아주었습니다. ^^

 

가방 깊숙히 넣어와도 테슬이랑 골드바때문에 더 꺼내기 좋더라구요.

(그냥 무조건 다 좋다고 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지갑을 구매한 기념으로 또로이와 함께!

작은 또로이랑 딱 어울리는 사이즈!!

 

 

 

 

 

 

 

기존에 쓰던 지갑...

한 3년넘게 쓴 듯 ㅎㅎㅎㅎ

생일선물로 받은 소중한 카드지갑인데...

이제 너를 보내주려해 ㅎㅎㅎ

 

 

카드를 한데 모아서 넣는 카드지갑이었는데

쓸것만 딱 정리하니까 페넥 반지갑에 딱 들어가더군요 ㅎㅎ

 

 

 

 

 

 

신용카드1, 체크카드1, 국민행복카드(이제 4만원 남은...)

민증 등 5~6개 정도 알차게 넣어주었습니다.^^

 

 

 

 

 

근래 산 물건 중에 가장 맘에드는 페넥 연보라 반지갑!!

사랑한다!!

 

힘들게 반지갑 득템한게 넘나 기뻐서

라이트 박스에 막 알파벳 바꿔 넣으면서 사진을 찍어댔습니다.

사랑해 너!! 반지갑 너!!

 

앞으로 최소 5년동안 잘 지내보자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