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3대천왕 돈까스 * 만덕시장 대박터진 돈까스(feat.완전 우리동네!)

여행/맛집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주말에 고향을 댕겨왔어요. 친구들도 보고 가족들도 볼겸!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만덕시장의 대박터진돈까스로 고고!

백종원아저씨가 만덕 촌구석까지 왔다는거에 놀라고! 완전 우리 동네라서 한번 더 놀라고! 

친정집이 이쪽인데... 돈까스집이 있는 줄은 알았지만 가본 적이 한번도 없었답니다.

바로 옆에 칼국수집이 진짜 맛있거든요! 저는 칼국수집만 갔다는~

위에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혼자 칼국수먹고 다시 들어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친구들과 저녁시간에 갔어요. 혹시나 줄서야할까봐 전화도 해보고!

 사장님이 줄설정도는 아니라고 하셔서 맘편하게 갔는데~

앞에 3팀정도있어서 쬐끔 기다렸습니다.

 

만덕시장이 큰 편이 아니라서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여요.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서 눈치껏 잘대셔야할 듯! 저흰 아파트쪽에 대놓고 걸어내려왔어요.

근처 디지털도서관이나 초등학교에 댈 수 있는지 확실히 모르겠는데~

주차 주의해서 대시길!!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참고!!

 

 

 

 

가게가 특이한 스타일이에요.ㅎㅎㅎㅎ

넓지도 않고 !! 음식나오는 곳 둘러서 테이블이 있고

옆쪽에 또 한군데가 있구요. 

 

 

 

 

좌석이 많진 않죠?? 대여섯팀 앉으면 끝!

 

돈까스 먹으러간다니까 엄마가 거긴 자리가 별로라서 오래 앉아 먹지도 못하겠더라는 말이 떠오르며 ㅎㅎ

밖에서 자리가 나길 기다렸습니다. ㅎㅎㅎㅎ

 

 

 

줄서있는 동안 주문을 했는데~ 대박 터진 돈까스가 처음이라 어떻게 주문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ㅎㅎ

여자 3명이었는데 사장님이 돈까스+밥세트 2개에 쫄면하나하면 딱 되겠다고 말씀해주셔서 그렇게 주문!

수제비는 돈까스에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셨어요. 좋다!!

 

 

 

 

자리에 앉고 얼마지나지 않아!!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와우!! ㅎㅎㅎㅎㅎ

 

돈까스랑 수제비가 나오고!!

 

 

 

 

 

대접에 나온 것은 바로 쫄면!!

 

직접 비벼먹는 스타일이었어요 +ㅁ+

 

 

 

 

 

오이, 상추, 양배추, 깨, 양념이 수북히 쌓인 쫄면!!

 

 

 

 

 

비닐장갑을 주셔서!! 폭풍 비비기!!

 

푹풍!! 비벼! 비벼!!

 

 

 

 

 

골고루 비벼버렷!!

 

 

 

 

새빨간 양념이 군침돌게 하는 ㅎㅎㅎㅎ하아 ㅎㅎㅎ

양도 아주 많구요!!

 

 

 

 

비주얼 죽이쥬??ㅎㅎㅎ 셋이 나눠먹어도 넉넉한 양!!

 

 

 

 

양념이 맛있어서 술술 들어가던 쫄면!

꼭 드셔보세요. 돈까스랑 먹으니 넘나 맛난것!!

 

 

 

 

 

요녀석이 바로 돈까스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수제비!

수제비도 참 맛있습니다. 국물도 맛있고~ 수제비도 쫀득쫀득!

 

 

 

 

후추 약간 뿌려먹음 맛있다고 말씀해주셔서

후추를 후추! 후추! 뿌려주구요~ㅎㅎㅎ

 

돈까스엔 원래 스프지만 ㅋㅋㅋ수제비도 궁합이 잘 맞네요. +ㅁ+

 

 

 

 

메인요리 돈까스!

대박 터진 돈까스!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2덩이정도 나오는데요~ ㅎㅎ정말 혼자 먹기엔 많은 양!

셋이서 2개 주문하면 딱이더라구요. 밥도 있고! 쫄면도 있어서 굉장히 배부르게 먹었어요!

 

 

 

 

돈까스를 열심히 써는 모습!

친구가 자르면서 계속 바로 먹고싶다고 ㅋㅋ자르는 시간을 못기다리겠다며...ㅋㅋㅋ

그정도로 ㅋㅋ냄새랑 비주얼이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군침 흐리게 하는 st!!!

 

 

 

 

돈까스 맛은 ㅋㅋ진짜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경양식 스타일이에요. 추억의 맛이랄까~ ㅎㅎ

달지도 않고 바삭한 돈까스랑 소스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동안 칼국수집 갈때마다 왜 그옆에 돈까스는 안먹어보냐는 이야기를 했는지 수긍이 가는 맛!

양배추 샐러드~ 저 소스~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돈까스랑 먹으니 찰떡 궁합인것!!

 

첨엔 밥양이 좀 작은데??? 이랬는데 ㅋㅋㅋㅋ

사장님이 모자라면 더 말하라고 그런데 못먹을껄? 이러셨거든요.ㅋㅋ

다먹고 나니 ㅋㅋㅋ밥 더먹는건 정말 무리였다. 돈까스만으로 양이 많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돈까스랑 쫄면을 같이 먹으면 맛나다고 하셔서 또 같이 먹어보고!!

쫄면, 수제비, 돈까스 메뉴가 맛있었어요! ㅎㅎㅎ

음식도 바로바로 나오고!! 진짜 내스타일!!

 

나 왜 그동안 안먹은거냐!! ㅋㅋㅋㅋㅋ

 

 

 

 

사진을 보니 막 군침이 돌면서....ㅋㅋㅋ

또 먹고 싶어지네요. 친정가면 또 먹어야지...후우...ㅎㅎㅎ

 

대박터진 돈까스 후기보면 맛나다는 분들도 있고 별로라는 분들도 있는데~

어릴 적 먹던 돈까스에 대한 추억이 있으신 분들은 아주 만족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갱장히 만족했구요. 내 입맛에 딱딱!!

 

 

 

 

 

 

둘이서가면 쫄면하나 돈까스하나 딱 시켜먹으면 될 듯!

주차도 어렵고, 좌석도 협소하지만 한번 먹어볼만한 돈까스입니다.

근처 중,고등학생들도 많이 찾는 곳이에요.

원래도 유명했거든요!! 

만덕에 관광지나 특별히 구경할게 없어서 일부러 찾아오긴 좀 힘든 곳이지만!

추천합니다. (우리동네라 그런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여자셋이서 ㅋㅋ야무지게 해치운 흔적 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없이 후루룩 다 먹어버렸네요. 

친구들에게 칭찬도 듣고 ㅋㅋㅋ(너네동네 음식 먹을만 하다잉? 요정도?)

훈훈하게 저녁식사를 마쳤네요.ㅎㅎㅎ 고딩때로 돌아간 느낌도 들고!!

 

만덕시장 대박터진 돈까스 추천합니다잉!! 이거 진짜 히트다잉!!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