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주 봉명동 부대찌개 : 송탄 우정집 부대찌개

by 히어로.. 2016. 6. 18.
반응형

 

청주 봉명동 부대찌개 : 송탄 우정집 부대찌개

 

 

매콤한 국물이 땡겼던 날~ 뭘 먹어야 좋을까 고민하다가 송탄 우정집 부대찌개로 고고!!

 

 

 

 

근처 부대찌개집 중에서 제일 맛있는 곳이라 고민할 것도 없이 고고씽! 신랑이 회사 사람들과 회식도 자주 하는 곳이에요.

 

 

 

 

 

메뉴는 부대찌개, 부대전골이 있어요. 부대찌개는 매운맛, 표준맛, 순한맛이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구요. 저는 표준맛으로 선택!

 

 

 

 

 

매장 안 현수막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안내되어있어요.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라면사리는 처음부터 넣지 말라는 것이 핵심!! 부대찌개먹으러가면 라면사리랑 같이 끓이곤 했었는데!  육수가 텁텁해지고 짜지니까 라면사리는 나중에 넣는 걸로!

 

 

 

 

 

깔끔한 밑반찬들이 셋팅되고! 라면사리도 함께 주셔요~ +ㅁ+

 

 

 

 

 

뚜껑을 닫고 끓을때까지 기다리다가~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이고~ 다 익기를 기다립니다.

오랜만에 빨간색의 부대찌개를 보니... 절로 침이 고이더라구요. 요즘 너무 저염식을 했나.ㅋㅋㅋㅋㅋ

각종 햄과 기본사리, 두부, 파 등등 맛있는 부대찌개 재료가 가득 들어있어요!!

 

 

 

 

휘이휘이 잘 저어주고! ㅎㅎ얼른 익어라!! ㅎㅎ

 

 

 

 

두부랑 당면이랑 떡이랑 ㅋㅋㅋ양파도 보이구요~ㅎㅎ

부대찌개는 밥이랑 같이 먹기 제일 좋은 찌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ㅎㅎ

고기도 있고 갖은 야채도 들어있으니까요 +ㅁ+

 

 

 

 

부대찌개에 밥한공기 뚝딱하고! 라면사리까지 다먹는건 좀 죄책감이 들어서!! 라면사리 반개만 넣어서 ㅋㅋㅋ야무지게 먹었네요.

라면사리 넣을 때는 육수를 더 부어주는 것이 포인트!!ㅎㅎㅎ

 

밥도 먹고 라면도 먹고~ ㅎㅎㅎ송탄 우정집 부대찌개는 맛도 선택할 수 있고 가격도 적당해서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부대찌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요기가시면 되실 듯!! 나중에는 부대전골도 도전해보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