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회배달하는 곳 : 연어회 맛있어요!

여행/맛집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임신하면 먹고 싶은게 참 많기마련이죠! (임신 전에도 그랬다는거!!)

 

연어가 먹고싶은데~ 싱싱한 연어회를 사먹을 만한 곳이 근처에 없어서 포기하고 있었어요!

훈제연어는 안땡겨서리.ㅜㅜ

 

그런데 신랑이!! 수소문해서~ ㅎㅎㅎ연어회를 포장해왔더라구요!

 

흐읍!! 감동!

 

 

 

 

제가 직접 간 곳이 아니라 매장스타일은 확실히 모르겠는데~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고 꽤 크다고 하더군요!!

메뉴봐도 종류도 많고! 배달도 된다고 하니 좋은 듯!!

 

 

 

생연어 2인세트 : 20,000원!

연어의 영롱한 때깔!! ㅎㅎ아 예쁘다!!

연어 보자마자 흥분해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추도 넉넉하게 주고 소스도 다양하고 괜춘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좋으다! 나는 연어회를 먹게되서 신난 상태다!!

 

 

 

 

 

 

저녁을 먹고난 뒤... 좀 늦은 시간이라 먹을까말까 고민했지만!!

연어는 불포화지방산이라 살이 찌지않는다는 그럴싸한 핑계를 대며 먹기 시작했어요!ㅎㅎ

그냥 보기엔 양이 작아보였는데~ 둘이서 먹는데 양 딱 맞고 좋더라구요~

배부르려고 먹는거 아니니까??ㅎㅎㅎ

 

 

 

 

 

소스에 찍어먹구 상추에 싸먹구! ㅋㅋ싱싱한 연어회 맛봐서 좋았던 시간!

두런두런 수다도 떨구요~ 신랑은 맥주한잔 하고! 좋구먼!!

 

제 고향 부산에는 동네마다 횟집이 즐비하고

아파트 단지내에도 회배달 차가 있어서 틈만 나면 회시켜먹고 했는데~

청주와서는 그럴 기회가 별로 없었거든요. 아쉬웠는데! 좋은데를 알아냈네요!

 

아직 집에서 주문해먹어보진 않았지만 나중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ㅎ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괜찮은 듯!!

 

회 상태도 아주 좋아서 만족했답니다. ^^

 

 

 

 

급 회가 땡기실 때, 근처에 맛있는 횟집이 없을 때 주문해서 드셔보세용~~ㅎㅎㅎ

연어회 맛있어서 강추합니닷 +ㅁ+

 

 

 

 

직접 가서 포장해온 신랑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총총총...ㅎㅎㅎ

62175412 2017.05.25 16:12 URL EDIT REPLY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