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제주도 창천리 흑돼지 '난드르깡통구이'

by 히어로.. 2016. 5. 23.
반응형

제주도 평대리 흑돼지 '난드르깡통구이'

 

 

제주도 여행을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흑돼지!! 제주도 여행을 몇번 가봤지만 흑돼지를 한번도 안먹어봐서 제주도 흑돼지가 맛있다는 '난드르깡통구리'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창천리인데 동네가 아늑하고 좋더라구요. 일찍 가서 동네구경도 하고 카페에 앉아서 일몰을 보려고 했는데.. 제주도도 차가 막히더군요!! 짙게 어둠이 내린 후에 도착을 했답니다. 겨울에 다녀온거라 해가 짧아서...크흑 담에 갈께는 꼭 동네구경하고 일몰도 구경해야지!

 

 

 

 

 

 

 

@ 이곳이 바로 '난드르깡통구이'

 

 

드루와~ 드루와~

 

 

 

난드르깡통구이의 메뉴는 흑돼지와 일반돼지가 있어요. 흑돼지가 가격이 더 비싸구요. 이제 흑돼지를 먹어볼까?하는데!! 제주도를 제집처럼 드나드는 일행분이 제주도 흑돼지랑 일반돼지가 맛차이가 안난다고 일반돼지로 먹자고 제안을 해서! 의도치않게 일반돼지를 먹게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 결국 흑돼지는 안먹어본 후기라는 것! 참고해주세요! 데헷 ^^;; 일반돼지 3인분을 주문하고 막걸리도 주문해봅니다. 꺅! 신난다!!

 

 

 

 

 

기본 상차림 :) 오랜만에 보는 연탄!! 반갑구먼유!!

 

 

 

 

감귤막걸리를 먹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정말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제주도는 감귤, 한라봉을 재료로한 먹거리가 많아서 참 좋았어요. 귤한박스도 그자리에서 다먹는 귤덕후거든요.ㅎㅎㅎㅎ 제주도 아니면 어디서 먹어보겠냐며 꿀꺽꿀꺽 맛나게 먹었어요. 제주도를 떠올리면 감귤막걸리가 생각날 정도로 진짜 맛있는 막걸리!! 감귤막걸리 꼭 드셔보시길!!

 

 

 

 

 

감귤막걸리로 목을 축이고 있으니 목빠지게 기다리던 제주도 흑돼지!!가 아닌 일반돼지가 나왔습니다. 딱봐도 두께가 어마어마하쥬? 흑돼지는 여기에 터럭(?)만 붙어서 나왔을거라고..맛은 별차이없이 똑같을꺼라며 애써 생각하며 ㅋㅋ절대 돈이없어서 일반돼지를 먹은건 아니랍니다. 짜루짜루 진짜루~ 제주도에서 고기 좀 먹어봤다하는 분들은 다아는 멜젓, 멸젓인가 멸치젓!! 함께 세팅해주시더라구요. 고기와 함께 먹으면 짭쪼롬하니 아주 맛있죠~ 비린내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좋아하실 수도!! 저는 부산이 고향인 여자니까 바다에서 나는건 뭐든지 잘먹습니다 ㅎㅎㅎ

 

 

 

익어라 익어라 일반돼지야 익어라~~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이 야무지게 구워주십니다.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시면 이상하게 일행들과 대화나누기가 뻘쭘... 왜 고기구워줄때나 볶음밥 볶아주실때 대화가 딱 끊기곤 하잖아요? 그쵸?? 이상하게 계속 대화하기 그렇구 ㅎㅎㅎ 나만 그런거 아니쥬? ㅋㅋㅋㅋ

 

매장을 둘러보니 곳곳에 연예인 싸인도 많고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ㅎㅎㅎ

 

 

 

 

고기가 아주 두툼해서 익는게 시간이 걸렸지만!! 다 구워진 고기를 한입 베어문 순간!! 육즙이 와우!!!

두툼한 고기 한조각을 먹으니 입안 가득 채워지는 기분!!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반돼지가 아닌 흑돼지는 더 맛있었을까? 별차이없다지만 안먹으니 더 생각나는 흑돼지!! 돼지야 돼지야!! 흑돼지야!! 담번엔 꼭 너를 먹어줄께~ 꼭 만나자 우리!!

 

결론적으로 '난드르깡통구이' 일반돼지 참 맛있긴한데~ 이정도 맛은 육지 삼겹살집에도 있지않나하는 생각이 들고 이럴거면 그냥 흑돼지를 먹을껄 그랬나하는 후회도 들고! 다음에는 꼭 흑돼지를 먹어보겠다는!! ㅋㅋㅋㅋㅋㅋ

일반돼지도 아주 맛있었어요. 돼지는 항상 옳습니다. (꿀!꿀!) 지금까지 흑돼지전문점가서 일반돼지먹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