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떡볶이 맛있는 곳 '다리집'

by 히어로.. 2016.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날씨가 엄청 좋죠!! 5월 봄느낌이 물씬나요~ ㅎㅎㅎ

전 얼마전에 부산 친정집을 방문했어요!

간김에 맛집들도 방문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원래도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임신하고 나니 예전에 먹었던 다리집 떡볶이가 생각나서 방문!!

최근에 백종원의 3대천황에 나와서 더 유명해졌다던가..ㅎㅎㅎㅎ

블로그 글 검색해보니 다리집 가본게 무려 2011년!!

5년만에 전격방문!!

 

예전에 맛있게 먹던 맛 그대로일까!! 손님은 더 많아졌을까 걱정하면서 방문!!

 

다리집은 부산지하철 2호선 금련산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걷다가!

맥도날드가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왼쪽 편에 있어요! 찾기 아주 쉽습니다.

 

 

 

 

 

 

 

다리집! 다리집!! 오랜만이다!! 너 ㅎㅎㅎ 여전히 맛있는거늬??ㅎㅎㅎㅎ

 

 

 

 

 

2011년 포스팅이랑 비교해보니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아쉽게도 메뉴판은 안찍고..ㅋㅋㅋ

먹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1인분에 3,000원씩 했던 기억이...

 

동생이랑 같이 갔는데 일단 떡볶이 1인분, 오징어튀김 1인분

5,600원 결제!!

 

 

 

 

 

다리집은 떡볶이 떡이 가래떡이에요.ㅎㅎ

요런 가래떡이면 양념이 따로 노는거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 많은데!!

소스도 아주 ㅋㅋㅋ맛있고 떡도 쫄깃쫄깃한게 정말 맛있어요!!

 

 

동생은 다리집 처음이었는데.. 아주 맛있다고

땀 뻘뻘 흘리면서 먹음!!

 

다리집의 오징어튀김은 반죽이 어떤 반죽인지!

바삭바삭한 식감은 아닌데...

진짜 오징어 살처럼  ... 물렁거리면서... 암튼 맛있는 튀김..

미리 튀겨놓은거라 그런가??ㅎㅎ

 

암튼 맛있어요!!

 

 

 

 

 

떡볶이가 크니까 꼭 잘라서 먹어주세용!!ㅎㅎㅎ

한입꺼리로 딱!!

 

 

 

 

 

 

떡볶이랑 오징어튀김을 먹었는데..

약간 양이 모자란것 같아서

오뎅튀김을 추가로 주문!!

 

1,600원 추가!!

 

이럴꺼면 세트메뉴를 할껄!!

2~3인 가시는 분들은 세트메뉴 주문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양이 적당하니 먹을만하거든요 ㅎㅎ

 

오뎅튀김은 어떤 모습일까 했는데!!

어릴 적 초등학교 앞 분식집에서 팔던 스타일!!

나무젓가락에 저 오뎅을 끼운채로 튀겨주셨는데..ㅋㅋ

설탕이랑 케찹발라 먹으면 정말 맛있었던 그 오뎅튀김!!

 

 

 

깔끔하게 오뎅튀긴거 3장 주십니다 ㅎㅎ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사랑해!! 맛있어!!

 

 

 

하트 하트

 

 

 

 

 

5년만에 방문한 다리집~  ㅎㅎㅎㅎ

여전히 제입맛에 맞았구요. 맛있었구요.

 

오뎅국물이랑 떡볶이랑 오징어튀김이랑 오뎅튀김이랑 먹어주니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만두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

시중에 파는 흔한 만두일거 같아서 한번도 안먹어봄!!ㅎㅎㅎ

 

다음 번 방문은 애기를 데리고 갈듯한 !!

데헷 데헷!!ㅎㅎ

 

제 생각에는 평타이상의 떡볶이집입니다.

떡볶이 간단하게 드시고

광안리해수욕장까지 살살 걸어가시면 됩니닷!!

광안리 방문하신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