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비오는 수요일~

by 히어로.. 2013. 5. 30.
반응형

비오는 수요일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비는 그치고.. 바람이 많이 부는 수요일이었는데 저는 옷을 얇게 입고 가서 많이 추웠어요.

오늘은 회사에서 파일정리를 하는데 그동안 일해온 기억이 생각나면서.. 많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나름 회사에서 1년 넘게 일해왔는데...정리를 하니... 기분이 싱숭생숭...

 

그래도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어서 기분은 좋아요.ㅎㅎㅎㅎ

 

앞으로 잘 할 수 있겠죠???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