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컴퓨터 정리하다가 멘붕.ㅜㅜ

by 히어로.. 2013. 5. 30.
반응형

 

 

저 입사한지 1년이 넘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컴퓨터 정리를 했거든요..

무슨 파일이 그리도 많은지.ㅜㅜ  으헝으헝.ㅜㅜ 정말 저질 저질.ㅋㅋㅋㅋ

 

한참을 삭제하고 나서 휴지통 비울려고 했더니... 5000개가 넘는 파일들이 있더라구요..

그전에도 한번 비웠는데... 총 다해서.. 만개 넘게 버린 것 같아요..

 

평소에도 정리 잘 못하고.. 물건 잘 못버리는 성격이긴 한데.. 저같은 분 없으신가요?ㅋㅋㅋ

 

왠지 다쓴 파일인데도 버리고 나면 큰일 날 것만 같구... 나중에 꼭 필요할 것만 같고.. 저 맨날 그런 생각때문에.. 못버리는 것 같아요.. 이것도 완전 병!! 크헝.ㅜㅜ 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정리 잘하고 살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