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파스쿠치 젤라또 밀크티 빙수 - 나는 밀크티가 좋아 ㅎㅎ

by 히어로.. 2013. 6. 21.
반응형

 어제 지인들을 만났는데~~~ 제가 빙수 홀릭이잖아요?

그래서 빙수집 찾다가 가까운 파스쿠치로 들어갔답니다.

제가 원래 밀크티를 엄청 좋아하는데 밀크티 빙수가 딱 있는거에요 ㅎㅎㅎ

넘 좋아서 밀크티 빙수를 시켰답니다. ㅎㅎㅎ

 

 

 

 

 

 

 

 

 

빙수만 시키면 아쉬우니까 카페라떼와 진한 치즈케익도 하나 주문!!

 

금방 밥먹고 왔는데 바로 또 디저트를 먹는 여자들~~ㅎㅎㅎㅎㅎ

 

 

 

 

 

 

 

사진은 작게 나왔는데 빙수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ㅎㅎㅎㅎ

위에 견과류랑 얼음이랑 섞는데만도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ㅎㅎㅎ

 

여자 셋이서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