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신촌 맛집] 핑크색 파스타가 인상적이예요 캬캬.

by 히어로.. 2013. 6. 2.
반응형

 

오늘 신촌에 강의 들으러 간 다음에 들린~ 파스타집!!

 

날씨가 정말 정말 더워서 맛집 찾으러 못다니겠더라구요.ㅜㅜ

 

그래서 가까운데 있는 파스타 집으로 서둘러 들어갔어요~~

다른데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ㅎㅎㅎ

 

 

 

 

 

치킨 샐러드!!

남자친구가 이건 나도 만들겠다!!! 라며 ㅋㅋㅋㅋ뭐 하긴 샐러드에 소스랑 치킨만 넣으면 되니까.ㅎㅎㅎ

 

 

 

 

 

 

 

요건 핑크색 파스타라고 하길래.ㅋㅋ 신기해서 시켜봄.ㅋㅋ

남자친구는 비쥬얼이 별로라고 ㅎㅎㅎ 안좋아하더라구요.ㅎㅎㅎ

 

 

그래도 맛은 소소소소소 괜찮았어요.ㅋㅋ

 

 

 

 

 

 

 

이건 고르곤 졸라 피쟈피쟈!!!ㅋㅋㅋㅋ

 

이것도 소소소소.

역시 저렴한 가격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다 나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맛.ㅋㅋㅋ

 

그래도 배는 빠빵하게 채우고 나왔네요~~

 

가게 이름도 기억이 안난다니!!! 대박박박.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