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치킨햄버거매니아

맥도날드 1955버거- 맥도날드 1955버거 맛있다!

by 히어로.. 2013.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에요.ㅎㅎ 오늘 리뷰는 바로~~ 맥도날드 1955버거입니다. ^^

저는 맥도날드 햄버거를 많이 좋아하는 편인데요.ㅎㅎ

 

맥도날드가 처음 생겼을 때의 처음 나온 햄버거 맛을 그대로 재현한 햄버거 1955버거가 특별히 출시되었다고 해서 맛보았답니다. ^^

 

 

 

 

 

 

 

 

1955년은 맥도날드 창립자 레이 크록이 미국 일리노이주에 최초로 매장을 오픈한 해라고 해요.ㅎㅎ

 

 

 

 

 

 

 

그럼 1955버거 한번 먹어볼까요??ㅎㅎㅎㅎ

 

 

 

 

 

 

 

 

 

 

 

 

맥도날드 1955버거의 특징은 기존 버거와는 달리~~ 진한 소스맛이 없다는 것??

평소 다양한 햄버거의 독특한 소스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좀 심심하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ㅎㅎ

 

다른 분들이 참 클래식한 맛이다...라고 해서.. 그게 무슨 맛이야 했는데 ㅎㅎㅎ

약간 심심한 맛이라는 뜻이었네요.ㅎㅎ

 

 

 

 

 

 

 

 

 

그래도 저는 패티가 두툼하고 ㅋㅋ묵직한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

 

무슨 햄버거든 맛나게 먹겠지만.ㅎㅎ

 

1955년 맥도날드 햄버거를 처음 접한 사람들은 요런 맛의 햄버거를 먹었구나

생각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ㅎㅎㅎㅎ

 

 

 

 

 

 

 

 

딱 봐도 두툼해보이죠??ㅎㅎㅎ 기존 맥도날드 햄버거에 질리셨다면 1955햄버거 드시는 것 추천드려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