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추석연휴 - 즐거움이 가득했던 추석연휴~

by 히어로.. 2013.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추석 잘보내셨어요??

저는 시골에 다녀왔답니다. 대추도 따고~ 다슬기도 잡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 왔어요~

 

시골 왔다갔다 다녀오는 데 차가 좀 막혀서 힘들기는 했지만 ㅎㅎㅎㅎ

 

 

 

 

 

대추가 참 이쁘게 익었죠??

 

 

 

 

고추도 한소쿠리나 따고.ㅎㅎㅎ

 

 

 

 

다슬기반,  물 반이었던 냇가.ㅎㅎㅎ

 

 

 

 

 

 

 

저멀지 보이는 산과 강과... 바람을 맞으며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  모두들 추석연휴 마무리 잘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