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버스커버스커 2집 티저- 버스커버스커 컴백 티저가 나왔어요!!

by 히어로.. 2013.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

 

버스커버스커가 드디어~~ 2집 정규앨범을 들고나왔어요~

 

9월 25일 본격적인 2집 발매에 앞서 티저를 먼저 공개했는데요~

 

요 티저가 넘 감각적이고 멋지네요~~

 

버스커버스커 2집 티저 보실까요?ㅎㅎㅎㅎㅎ (버스커버스커 왕팬이라 좀 흥분했어요.ㅎㅎㅎ)

 

 

 

 

1분남짓 되는 티저로 그동안 버스커버스커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ㅋㅋㅋㅋ 1집 벚꽃엔딩으로 사랑을 받았던 모습과~ 1집활동 마무리 후의 모습..

그리고 올해 봄이 되어 다시한번 벚꽃엔딩으로 사랑받은 모습까지.ㅎㅎㅎ

 

 

팬들이 버스커버스커를 그렇게 부른다죠?? 음원깡패라고.ㅎㅎㅎㅎ

수록곡 전체를 음원순위에 줄 세우는 ~~ 어느 가수, 아이돌들도 하기 힘든 음원올킬을 해내는 버스커버스커~

 

이번 25일에 발매될 정규앨범 2집도 정말 기대됩니다~

 

티저 마지막 부분에 흘러나오는 짧은 음악을 들었을 뿐인데~~ 제맘은 벌써 들썩 들썩~ 바운스 바운스 ㅎㅎㅎㅎ

 

 

모두 9월 25일 버스커버스커 2집 앨범으로 다가오는 가을을 대비해보아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