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건대맛집]건대 누들박스 NOODLE BOX - 간단하게 먹기 좋은 곳!!

by 히어로.. 2013.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 맛집 누들박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하루하루가 바쁜 직장인이다보니~ 집에서 요리하긴 힘들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누들박스를 자주갔어요~

음식도 굉장히 빨리나오고~~ 포장도 잘해줘서~~ 매장에서 먹거나~ 집에서 먹기 좋았답니다.

 

누들박스는 스무디킹이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2호선 건대입구에서 조금 걸으셔야합니다. ^^

 

 

 

 

 

 

 

 

누들박스로 올라가는 길~~ 2층~~ ㅎㅎㅎ

 

 

 

 

 

 

 

 

 

올라가는 계단에도 멋진 장식이 되어있어요.ㅎㅎ

 

 

 

 

 

 

 

 

 

 

 

건대 맛집 누들박스 전경이랍니다. ㅎㅎㅎ

은은한 조명에 테이블도 많아서~~ 좋았어요.

 

 

 

 

 

 

 

 

 

건대 누들박스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요리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답니다.ㅎㅎㅎ

내가 주문한 요리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 지 ㅋㅋ 직접 볼 수 있으니~~ㅋㅋㅋ 화려한 불쇼는 덤이구요.ㅎㅎㅎ

 

 

 

 

 

 

건대 누들박스 메뉴판이에요.ㅎㅎㅎ

 

 

 

 

 

누들박스는 그 이름에 걸맞에 누들을 박스 용기에 담아주는 스타일인데요~

여러나라의 면요리를 맛보실 수 있답니다.

저는 팟타이와 나시고랭, 미고랭 등을 먹어봤는데요~ 다 맛있어요~~ 양도 꽤 푸짐하답니다.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인형 또로이와 함께~~ 저녁 먹을 때 한컷!!

누들박스의 면요리는 항상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요게 참 고소하고 맛있어요~~ㅋㅋㅋㅋ

가격대도 6.~7,000원대에요~~ 음식 기다리는 것 안좋아하신는 분, 면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