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리뷰

카페 마마스 광화문점 위치- 리코타치즈샐러드, 청포도 쥬스 짱!!

by 히어로.. 2013.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광화문 맛집  마마스 소개해드려구요~~ 마마스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데요~

저는 그동안 강남점만 가다가 이번에 카페 마마스 광화문점에 가게 되었어요~ 까페 마마스가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카페 마마스 광화문점 위치는요~ 광화문에서 이순신장군님동상 오른편으로 보면 미국 대사관 등 건물이 있는데요.

종로 소방서도 있어요~ 그 건물쪽으로 쭈욱 걸어들어오시다보면 더케이트윈타워라고 큰 빌딩이 나옵니다.

거기 1층에 마마스가 위치해 있어요. ^^

 

 

 

카페마마스 입구

 

 

 

 

 

도착했을 때 내부에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조금 기다렸어요. ^^

 

 

기다리면서 메뉴판보기~~

 

 

 

메뉴판 봐봤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먹는게 리코타치즈샐러드인데.ㅋㅋ 이번엔 뭔가 색다른걸 먹어보자 고민해봤습니다. ^^ 그래서 눈에 들어온게 터키 샌드위치!! 터키 샌드위치는 어떤 맛일까??ㅎㅎㅎ

 

 

 

 

 

 

아주 빠르게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아우 ~~ 사진 다시 보니 급 배가 고프네요 캬캬캬캬.

 

 

 

 

 

 

리코타 치즈를 빵에 발라먹으면 그곳은 바로 헤븐!!꺄아아아아아~~

 

또 먹고 싶어지네요.꺅꺅.ㅎㅎㅎ

 

 

 

 

 

 

 

 

 

 

다음으로 터키샌드위치와 청포도 쥬스가 나왔습니다. ㅎㅎ

 

 

 

 

 

 

터키 샌드위치는 안에 뭐가 들었을까??ㅎㅎㅎㅎ

 

 

 

 

짜라라라란~ 생선이더라구요. 꺄아.ㅋㅋ 생각보다 맛있진 않았어요. 함께한 동행도.. 요건 별로다라며..

그래도 돈 아까워서 계속 먹음 ㅎㅎㅎㅎ

 

카페 마마스 가실 분들은 .. 그냥 다른 분들 많이 시키시는 파니니 종류 시키는 게 좋을 듯 ㅎㅎㅎ

 

카페 마마스 또 가고 싶어요~~ 리코타치즈샐러드는 항상 맛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