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이태원 브런치 - 수지스 ♪

by 히어로.. 2015.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오늘은 이태원 브런치카페로 고고!!

 

이태원 수지스가 원래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

 

바로 이태원역으로 고고!!

 

 

 

 

 

 

 

브런치라고 하기엔...  아주 늦은 시간..

2시에 도착해서인지... 아주 자리가 널널 ㅎㅎㅎ^^

 

창가로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이태원 거리를 보면서 수다떨려고~^^

 

 

 

 

 

 

테이블 세팅도 참 귀엽죠??ㅎㅎㅎ

 

 

 

 

창가자리가 주르르륵 ^^

 

 

 

 

 

 

 

 

 

 

수지스 브런치 메뉴 양이 많다고 해서~ㅎㅎ

2개만 주문!!!

 

 

 

 

이게 이름이 뭐더라..ㅎㅎㅎㅎ

기본 브런치죠??ㅎㅎㅎ

연어가 들어간 메뉴로 ㅎㅎㅎㅎㅎ

 

 

 

 

 

 

 

요건 크림소스의 오믈렛 ㅎㅎㅎ

닭고기가 들어있어서 맛이 일품!!

친구가 특히 자기 스탈이라고 좋아했지용~^^

 

 

 

 

 

 

 

빵에 잼도 발라서 찹찹 먹어주고!!ㅎㅎㅎ

 

 

 

 

 

6인 식탁, 4인 식탁 등

단체가 와도 좋을 정도로 자리도 잘 되있었구용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아 사진만 봐도 배부르다.ㅎㅎㅎㅎㅎ

 

 

 

 

 

 

 

음료는..ㅋㅋㅋㅋㅋ 홍차종류랑.. 피치 뭐시기..

저 기억력 왤케 안좋죠??ㅎㅎㅎ

아주 삼삼한 맛 !!ㅋㅋㅋㅋㅋㅋㅋ

 

전 탄산을 좋아하는데... 좀 아쉬웠던 맛!!

하지만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용 ^^

 

 

 

 

 

 

 

 

 

 

 

오랜만에 끝없이 이어지는 수다수다.ㅎㅎㅎㅎ

앞으로 어떻게 살것인가.. 잘사는 것은 무엇인가 ㅎㅎㅎㅎㅎ

 

이야기를 하다보니 ... 어느새 접시는 바닥 ㅎㅎㅎㅎ

 

 

 

 

 

 

 야무지게 먹었쥬?ㅎㅎ

 

담 일정이 있어서 ㅋ이태원 구경은 못했지만!!

그래도 즐거웠던 브런치 타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