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단양여행]단양다누리센터 아쿠아리움 ♪

by 히어로.. 2014.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어로입니다.^^

단양구경시장에서 가까운 단양다누리센터를 구경했어요~

민물고기가 있는 아쿠아리움이라 아주 색달랐지요~ㅎㅎㅎ

 

 

 

 

 

 

 

다누리센터는 민물고기 130종 15,000마리가 전시된

국내 최대의 아쿠아리움이라고 해요~~ ㅋㅋㅋㅋ

 

바다고기만 보다가~ 민물고기 전문 아쿠아리움이라 신기해서 바로 고고씽~~

일행 중에~취미가 낚시인 분들이 있었는데~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다누리센터 앞에 있던 물고기모형 앞에서 사진도 한장 찰칵!!

 

 

 

 

 

 

 

 

 

 

 

 

 

아쿠아리움 관람료는 8,000원입니다.

6세 이하 어린이들은 무료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많았어요.ㅎㅎㅎㅎㅎㅎㅎ

 

 

 

 

 

 

 

 

민물고기를 보러 고고씽해봅니다.ㅎㅎ

전 그다지 고기에 관심이 없었지만.. 어린아이가 된 기분으로 ㅎㅎ

 

 

 

 

 

 

 

 

 

 

물고기 종류도 많았구요~ ㅎㅎㅎ

민물에 사는 모든 생물들이 다 있는 것 같아요.ㅎㅎ

아이들이 소리지르고 난리남 ㅋㅋㅋ

 

저도 신기해서 아주 열성적으로 구경하고 다녔어요~

 

 

 

 

 

 

 

 

 

 

 

 

 

낚시좋아하는 분들이 흥분했던

쏘가리!!

 

 

 

 

 

 

쏘가리들도 종류가 많더군요 ㅎㅎㅎ

 

 

 

 

 

 

 

 

 

 

 

큰 수족관도 있어서 ㅎㅎㅎㅎ

정말 큰 민물고기들도 많이 있었구요.ㅋㅋㅋㅋㅋ

무슨 3D화면 보는 것 처럼 신기방기 ㅎㅎㅎㅎㅎ

 

 

 

 

 

 

 

진짜 귀여운 물고기도 많았구용 ㅋㅋㅋ

얘는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ㅋㅋㅋ완전 귀엽죠?ㅎㅎ

화나 있는 표정이예용 ㅎㅎㅎㅎ

 

 

 

 

 

 

 

 

 

눈알(?)도 귀엽고 ㅋㅋㅋㅋ입도 귀여운 물고기 녀석!!ㅎㅎㅎㅎ

 

 

 

 

 

단양다누리센터에는 도서관, 관광홍보관 등의 시설도 있으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